Re 4 Hostel, 에르프르트의 호스텔

Puschkinstrasse 21, 에르프르트, 독일

훌륭함
1리뷰들
9.8

Re 4 Hostel관하여

Re 4 Hostel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장소입니다 : 객실은 종종 새 단장을하고 로비에서는 다양한 예술가들로부터 변화하는 미술 전시관을 발견 할 수 있으며 테라스는 점점 더 푸르고 아름다워집니다.

젊은 팀이 호스텔에서 일하면서 손님을 찾고, 야망, 열정 및 개인 메모가 담긴 모든 것을 청소하고 돌보고 있습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14:00 to 21:00
체크-아웃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

방 타입

손님은 다양한 예술가들이 장식 한 아름다운 개조 된 객실 중 한 곳에서 자고 경찰서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간단한 5 개의 침실에서 1 개의 아파트까지 또는 130m² / 160m²의 평면에 2 개의 욕실, 주방, 발코니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위치와 그 주변

Re 4 Hostel은 두 개의 공원 사이에 있으며 도심과 인접 해 있습니다. 대중 교통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건물은 최근 개조되었으며 숲 근처의 세련된 주거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시와 1000m 거리에있어.

부대 시설

숙박 시설은 시내 중심가에 가깝고 많은 무료 주차장과 좋은 교통 연결을 제공합니다. Lone Catalyst, Max Herre, Clueso, Karat, TV-Smooth, Stoneage의 Queen of Members, Adamsky 등 많은 밴드와 사도 행전이 이곳에 머물 렀습니다. 클럽이 이유로이 호텔을 선택했습니다 ...
Billard, tabletennis, 다트, 체육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든 것이 무료입니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조식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차장
주방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흡연 정책All rooms and the common areas are non smoking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세금세금 포함
훌륭함
1리뷰들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