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ny Hostel Palace, 로마의 호스텔

via Varese 33/31, 로마, 이탈리아

훌륭함
263리뷰들
9.1

Funny Hostel Palace관하여

Funny Hostel Palace의 가장 좋은 점은 위치입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교통 수단을 이용하기 위해 몇 분의 도보로 가실 수 있고 로마 공항에서 특별히 일찍 출발하셔야 하는 경우에 걱정 없이 숙박하기 매우 적합합니다...또한 이곳의 객실에서 머무시는 동안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하실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객실에서 무료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고 무료 인터넷 카페와 할인된 세탁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Funny Hostel Palace의 가장 좋은 점은 위치입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교통 수단을 이용하기 위해 몇 분의 도보로 가실 수 있고 로마 공항에서 특별히 일찍 출발하셔야 하는 경우에 걱정 없이 숙박하기 매우 적합합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14:00 to 23:00
Make sure that check in will be done at our LAUNDRY and INTERNET CAFE at the same building and if your arrival will be later than 23:00 you will need to contact us.
체크-아웃until 10: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from 9 to 23

방 타입

Funny Hostel Palace는 개인 욕실 또는 공용 욕실을 사용하는 개인실이 있습니다.

모든 기숙사룸에 벙크 베드가 아니라 편안한 침대로 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이 있는 더블룸은 엘리베이터가 없는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와 그 주변

Funny Hostel Palace는 이상적으로 로마의 주요 기차역 "테르미" 에서 불과 3 블록 거리에 있습니다: 수퍼마켓부터 레스토랑, 스쿠터 대여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가 코앞에 있습니다.

부대 시설

리셉션에서 무료 인터넷과 할인 세탁 서비스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직원은 여러분을 위해 택시나 도보 여행을 위해 예약을 도와 드리고 최고의 레스토랑, 술집과 클럽에 관한 제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머무시는 동안 수하물 보관소를 사용할 수 있으며 주차 시설 인근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from 18 years to 40 years
흡연 정책All rooms and the common areas are non smoking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특별한 조건들* 지불 은 , 제발 현금 도착시 예정이다.
* 우리는 스텔스 클럽 을 통해 최대 10 명으로 구성된 그룹 에 동의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이 책을 경우 보다 큰그룹을 위해 예약을 취소 할 권리 를 보유합니다.
우리가 공유 방 사십년 아가 restiction 가 않는다 * Plear 노트
* 우리는 전화로 취소 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 ​​죄송합니다.
* 우리는 비자 문서 응용 프로그램에 우편이나 팩스로 편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 체크인 : 우리의 세탁 및 인터넷 지점에서 오전 9 시부 터 .
* 주의 : 체크 인 이 같은 우리의 세탁 및 인터넷 카페 에서 할 수 있는지 확인
건물 에 도착 하면 당신 은 저희에게 연락 할 필요가 이후 23:00 될 것입니다.

* 01/01/11 이후 , 로마 시의회는 박 € 당 2 사람의 관광 세를 부과 하고있다. 죄송 하지만이 불행히도숙박 요금 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산 이 추가 비용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

* 2013년 1월 의 첫 번째 12 월 2012 년 30 에서기간 동안 취소 정책은 7 일입니다 양해 바랍니다. 및 금액 NO SHOW 는 예약 전액 이됩니다.false
결제 허용됨The hostel accepts only cash payments for balance
선 승인Tesis konaklama öncesi kredi kartınızdan ücreti tahsil etme hakkına sahiptir
세금Taxes not included: 로마시 세금은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도착시 지불해야합니다 : 1 인당 1 박당 3.50 유로.
부과세NO
훌륭함
263리뷰들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