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al Giselle, 트리니다드의 아파트 대여

Conrado Benítez 154 b , 트리니다드, 쿠바

Hostal Giselle관하여

총 개인 정보. 당신을위한 모든 공간. 독립적 인 입장.
일반적으로 저는 매우 역동적이고 의사 소통이 좋습니다 (영어로도 말합니다). 저는 음악과 춤을 듣고 싶습니다. 나는 조형 예술을 좋아합니다, 사실 저는 그 주제의 선생이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두 명의 아름다운 소녀가있다.

Hostal Giselle은 단순한 사람들과 겸손한 집과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교통량이 적고 쾌활한 이웃들로 쿠바의 진정한 삶이 어떻게 생겼는지를 배울 수 있습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아파트 대여
체크-인from 9:00 to 0:00
체크-아웃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

방 타입

너를위한 나의 작은 집. (나는 내 ​​집에서 딸과 남편과 함께 살고있다). 커플에게 이상적이지만 편안하게 3 명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은 자연 채광이 좋고 환기가 잘됩니다. 냉장고 및 조리 도구가 제공됩니다.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전면이 격자입니다. 편안함을 느끼고 공간의 프라이버시를 즐기십시오.

위치와 그 주변

이웃에 대해 그들에게 무엇을 말해야합니까? 그것은 겸손한 집들이있는 단순한 사람들, 평범한 쿠바 사람들의 이웃입니다. 차량이나 사람으로부터의 지속적인 트래픽 없음. 이웃 사람들은 명랑하고 열성적이며, 어떤 질문을하거나, 그들과 이야기하고, 그들이 사는 법을 알며, 사람들을 통해 쿠바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부대 시설

사적인 살사 선생님이나 마사지 사나 원하는대로 사물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공간이있는 것이 좋습니다. 거기서 나는 당신의 면전에서 아침과 저녁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참여하고 싶다면, 나는 좋아할 것입니다. 저는 이야기하고 다른 사람들과 활동을 나누고 서로를 더 잘 알게되고 다른 문화와 풍습에서 배웁니다.
비록 내가 당신과 함께 집에 없더라도, 나는 항상 당신의 필요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구석에서 산다.

서비스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세금세금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