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hville Hostel, 푸네의 호스텔

Next to Nisarg Palms, Mokai Vasti, Bavdhan, 푸네, 인도

Youthville Hostel관하여

유스 빌은 환상적인 서비스, 편의 시설 및 시설을 갖추고있어 유스 빌을 일반 호스텔보다 훨씬 높게 유지할 수 있으며 재미 있고 기억에 남는 여러 가지 행사와 활동을 조직합니다. 피크닉, 트레킹, 생일 축하, 파티 및 공연, 영화의 밤, 심야 Maggi Noodle 세션, 베개 싸움, 축제 축하 및 Youthville Hostel TRULY UNFORGETTABLE을 만드는 연중 무휴가 있습니다.

환상적인 서비스, 편의 시설과 시설을 갖춘 유스 빌 호스텔은 평범한 호스텔보다 훨씬 높습니다. 푸네의 훌륭한 위치에 자리 잡고있는이 놀라운 호스텔은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만한 많은 이벤트와 활동을 준비합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24 hours check-in
체크-아웃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

방 타입

호스텔은 개인, 단일 공유 및 이중 공유 세 범주로 나뉘어 126 침대와 46 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또한 모든 객실에 욕실 및 테라스가 있습니다. AC, 아침, 점심 또는 저녁 식사와 같은 객실 시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치와 그 주변

주로 푸네 주거 지역 인 바드 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근 십년 동안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교외는 남쪽, 동쪽 및 서쪽의 3 개 언덕과 북쪽의 경치 좋은 파산 호수 (Pashan Lake) 가운데 자리 잡고 있습니다. 언덕에서 흘러 내리는 샘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흐르고 그 물을 파산 호수로 비는 작은 강 람 나디 (Ramnadi)를 만듭니다. The Place는 또한 Kothrud & Baner에 둘러싸여 있으며,이 도시의 최고의 파티 대상 중 하나입니다.

부대 시설

호스텔은 또한 Mess, 객실 청소, 무료 와이파이, 공용 주방, 스마트 카드 액세스 보안,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카페, 미니 극장, 실내 게임, 셔틀 서비스 및 더 많은 여러 무료 시설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차장
주방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세금Taxes not inclu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