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Hostel, 바르샤바의 호스텔

Smocza 27, 바르샤바, 폴란드

좋음
4리뷰들
6.6

Press Hostel관하여

우리의 강점은 우리가 개방적이고 국제적이며 친절한 분위기라는 것입니다. Press Hostel은 안전하다고 느끼는 곳입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하루 24 시간 운영됩니다. 우리는 항상 필요한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손님으로서 당신은 장소에 도착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며, 어떤 서비스가 가장 좋고 가장 저렴한지, 파티 티켓을 예약 할 장소, 먹을 음식과 방문 할만한 레스토랑, 탁월한 밤 생활을 찾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보도 호스텔 바르샤바에서 개인 및 공유 숙박 시설의 넓은 범위를 제공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호스텔입니다. 보드 게임과 도서관이있는 소셜 공간.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15:00 to 0:00
체크-아웃until 10: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우리는 매일 우리가하는 모든 일에서 견고합니다. 호스텔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정리하고, 행사와 애니메이션을 조직하며, 매일 아침 무료로 우리와 함께 할 수있는 놀라운 커피로 끝내십시오. 침대도 우리에 의해 디자인되었습니다 - 모두 90cm x 200cm 크기이며 보통 매우 편안합니다. 또한 침구는 100 % 유기농 통기성 면화입니다. 중요한 것은 매트리스가 충분히 두꺼우므로 잘 자고 힘이 넘칩니다.

위치와 그 주변

보도 호스텔은 바르샤바 게토 (Warsaw Ghetto)의 잔해에서 공산주의 독재 기간에 세워진 무라 누 (Muranów)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나치에 의해 완전히 파괴되고 역사적인 형태로 재건 된 올드 타운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건물 자체는 지난 10 년간 공산주의를 연마 한 것이 었으며 바르샤바 공예 회의소의 4 분의 1 정도였습니다.

부대 시설

언론 클럽 직원이 흥미로운 체류를 보장합니다. 우리는 매일 여러 가지 이벤트를하거나 재미있는 모든 일이 일어나는 곳으로 데리고 나옵니다. 우리와 함께 술집, 클럽, 콘서트, 펍 퀴즈, 강둑, 분수대 쇼 또는 도시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Linen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방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흡연 정책All rooms are non smoking, smoking allowed only on dedicated area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The hostel charges all nights if canceled less than 3 일 before the arrival dateIn the event of a no show the hostel charges all nights on customer's credit card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세금세금 포함
좋음
4리뷰들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