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on Inn, 하노이의 호스텔

116 Hàng Buồm, Hoàn Kiếm, 하노이, 베트남

Cocoon Inn관하여

호스텔의 분위기를 반영하는 명칭이다. 아늑하고 재미나는 분위기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께 적합하다. 전세계에서 오시는 여행자들을 위해 편안하고 청결한 숙소이어서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친절한 직원이 따뜻하고 편안한 숙박이 되실 것이다.

하노이의 생동감 넘치는 올드 타운에 위치한 Cocoon Inn은 2016년에 설립되었다. 베트남을 방문하시는 여행자들에게 특별히 편안함을 드린다는 비젼으로 시작되어 모든 여행자들의 편안한 숙박을 보증한다. 저희 침실은 편안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24 hours check-in
체크-아웃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

방 타입

배낭 여행자들, 커플, 그룹 친구들이 객실을 선택하도록 기숙사룸이 4-16인용까지 제공되며 친구들과 숙소를 공유하고자 하거나 싱글 여행자들에게도 적합하다. 작은 개인실에도 1-4명이 숙박 가능하다. 또한 3개의 개인실이 있다.

위치와 그 주변

주말 야시장이 도보로 갈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있고 5분 도보 거리에 Hoan Kiem lake이 있다. 올드 타운에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부대 시설

가든 테마로 건물 주변에 멋진 식물과 예술 작품이 있다. 저희 개성있는 디자인과 편안함으로 인해 자부심을 느낀다. 여행자들이 편하게 쉬기 원하시면 멋진 영화룸에서 쉴 수 있으시다. 옥상 가든이 5층에 있다. 하노이는 자연과 연결되는 작은 공간이 있어 바쁜 도시에서 쉼을 준다.

서비스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세금Taxes not inclu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