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 Hostel Apartments, 로디 아일랜드의 호스텔

Lochagou Fanouraki 19-21, 로디 아일랜드, 그리스

훌륭함
1리뷰들
10

Stay Hostel Apartments관하여

STAY에서 우리는 편안하고 편한 느낌을주는 세부 사항에 모든주의를 기울입니다. 과거의 많은 방문객들이 우리를 두 번째 집으로 묘사했으며 한 시즌 내에 여러 번 돌아 왔습니다.

STAY Rhodes Hostel은 로도스 (Rhodes) 시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훌륭한 숙박 시설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있어 로도스 (Rhodes)에 머물기를 원하시는 분들께 이상적입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24 hours check-in
체크-아웃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

방 타입

구조에는 기숙사, 여성 기숙사, 복식, 트리플, 6 베드 룸, 스위트 룸 및 아파트가 있습니다. 예산에 관계없이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매일 청소, 편안한 침대, 대형 사물함, 매달린 공간이 많으며 새로 개조 된 욕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있는 이상적인 공간을 제공합니다.

위치와 그 주변

Stay Hostel은 로즈 타운 (Rhodes town)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에서 도보로 10 분 이내에 여러 해변에 도착합니다. 구시 가지도 걸어서 10 분 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조용한 골목길에 새로운 도시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모든 상점은 쉽게 접근 할 수있는 거리 내에 있습니다. 주요 버스 정류장이 도보로 단 5 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섬을 돌아 다니는 것도 쉽습니다. 우리에서 불과 10 분 거리에있는 touristic 항구에서 매일 보트 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부대 시설

호스텔에는 해피 아워, 피자와 souflaki nights, 디스커버리 투어, 라이브 뮤직 이벤트, 영화, 체육관, 요가, 마사지, 여행, 수영, 일광욕과 윈드 서핑 등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또한, 완벽한 숙박을 위해 필요한 모든 호스텔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큰 공용 주방, 공용 옥외 테라스, 아침 식사, 간식 및 음료, 보드 게임, 도서관, 수하물 보관소, 늦은 체크 아웃, 전체 건물 내 무료 무선 랜, 세탁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조식3.00 EUR 손님당, 숙박당
Linen
에어콘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방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세금Taxes not included
훌륭함
1리뷰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