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 Hostelito, 퀴또의 호스텔

Av.Coruña y Ernesto Noboa Caamaño, 퀴또, 에쿠아도르

El Hostelito관하여

El Hostelito에 머무시면 잊을 수없는 포드 경험을하게 될 것입니다. 호스텔 숙박 시설과는 다른 개인 유형을 경험하게되며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우리 꼬투리 / 침대는 당신이 여행자로서 찾고있는 모든 작은 세부를 생각하면서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세계의 모든 독신자처럼 독특합니다.

우리의 호스텔 El Hostelito는 에콰도르 최초이자 유일하게 포드 호스텔입니다.이 호스텔은 찾고자하는 프라이버시를 가지고있는 동안 다른 것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여행객들을 수용합니다. 또한 게임 룸, 공용 주방, 도서관, TV 룸 등 아름다운 전망을 갖춘 옥상 테라스가 있습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15:00 to 6:00
체크-아웃until 12: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El Hostelito는 에콰도르의 최초이자 유일한 포드 호스텔입니다. 다른 곳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개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개별 포드와 더블 (포드) 포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더 큰 개인 침대가있는 중간 포드가 있습니다. 우리는 총 12 개의 새로운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침대는 프라이버시를위한 조명, 소켓 및 커튼이 달린 포드입니다.

위치와 그 주변

El Hostelito는 현대 키토 (Modern Quito)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역사 센터 (Historic Centre)에서 버스로 불과 15 분, 유명한 Î 라 마리스 칼레 (Mariscal érea)에서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우리는 키토 (Quito)의 안전한 주거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Av에서 도보로 불과 1 분 거리에 있습니다. 6 de Diciembre에서 "Ecovia"를 타고 Historic Center, La Mariscal, Mitad del Mundo, Teleferico 또는 주요 버스 터미널에 갈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수퍼 마켓은 도보로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공항에서 30 분 거리에 있습니다.

부대 시설

우리는 게임 룸, 공용 주방, 도서관, TV 룸, 아름다운 전망을 갖춘 옥상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달걀부터 프렌치 토스트와 팬케익까지 3 달러에 달하는 맛있는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투어의 모든 유형을 구성 할 수 있으며 우리는 또한 여기에 사회 행사가 숙소에 있습니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조식dorms (3.00 USD 손님당, 숙박당)
Linendorms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차장
주방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can stay for free in parents' bed/s if younger than 4 years.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흡연 정책All rooms and the common areas are non smoking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결제 허용됨The hostel accepts only cash payments for balance
세금Taxes not included: 12% VAT
부과세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