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a Otto, Playa Larga의 호텔★★★

Caletón, Playa Larga, Playa Larga, 쿠바

최고
28리뷰들
8.8

Casa Otto관하여

하우스는 Cienaga De Zapata 국립 공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물새를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해변을 즐기고 뛰어들 수 있습니다.
24 시간 서비스가 제공되며 바다에서 나오는 특별한 음식이 있으며 친절하고 친절합니다.

카사 오토 (Casa Otto)는 해변에서 20m 떨어져 있으며 2 개의 방, 거실, 각 방에는 화장실, 냉 / 온수가 있으며 호텔에서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Playa Larga에 위치한이 숙박 시설은 에어컨, 선풍기, 수건, 냉장고 등 2 개의 개별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텔★★★
체크-인from 14:00 to 20:00
체크-아웃until 11: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집에는 2 개의 개인 침실이 있습니다. 객실은 최대 4 명까지 수용 할 수 있으며 더블 침대 2 개를 갖추고 있으며 에어컨, 선풍기, 수건, 냉장고 등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와 그 주변

집 근처에는 은행, 상점, CADECA, 레스토랑, 춤을 추는 곳이 있습니다.

부대 시설

호스트는 매우 우호적이며 언제나 당신의 복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 점심과 저녁 식사가 가능합니다. 집에는 정원, 거실 및 주차장이 있습니다.

서비스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결제 허용됨The hostel accepts only cash payments for balance
세금세금 포함
최고
28리뷰들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