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oi Apple Hotel, 하노이의 호텔★★

15a Hang Chieu street, Hoan Kiem, Hanoi, 하노이, 베트남

Hanoi Apple Hotel관하여

하노이에 처음 도착한 후 식민지식의 모자들, 오토바이, 사이렌과 긴 드레스 스타일 등을 보게 되실 것이다. 여행자들이 편안하고 스트레스가 없이 숙박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가장 적합한 투어를 제공하며 24시간 리셉션에서 가장 가치있는 경험을 가지시길 바란다.

오늘 이 호텔에서 흥미롭고 생동감 있으며 매력적인 이 도시에서 멋진 숙박을 보증한다!

로컬 카페, 레스토랑, 마켓, 바, 아트 갤러리 등이 주변에 있고 5분 도보로 Hoan Kiem 호수에 갈 수 있고 사진 찍기 가장 좋은 매력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 저희와 베트남의 삶을 경험하실 수 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텔★★
체크-인from 9:00 to 0:00
체크-아웃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새롭게 리노베이션된 호텔과 지극히 깨끗하고 조용한 객실의 발코니에서 파로나믹한 전망을 즐겨 보실 수 있다. 웨스턴 스타일의 욕실과 편안한 침실이 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미니 바 그리고 케이블 LCD TV 그리고 무료 와이파이, 무료 인터넷 컴퓨터를 로비에서 사용하실 수 있다. 잘 훈련된 직원은 열정과 경험으로 베스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위치와 그 주변

부대 시설

특별한 한 가지는 모든 가구가 대나무로 만들어져 있고 American standard, Sumikura, TCL, Funiki, FujiHD 같은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를 수입하였다. 또한 저희 조식 부페를 1층에서 제공하고 베트남 스타일과 외국 음식등을 맛볼 수 있고 아침에 일찍 여행을 하기 원하시는 손님들을 위해 정말 편리하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조식
Linen
에어콘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세금세금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