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ox Party Hostel, 부다페스트의 호스텔

O Utca 41, 부다페스트, 헝가리

Retox Party Hostel관하여

저희는 마시고 또 마신다! 그 결과 취해서 뛰는 사람, 토하는 사람 등을 보게 될 것이다. 이곳에 오고자 하는 사람들 누구나 환영한다. 단지 부다페스트 파티 호스텔의 방식대로 그리고 현지 관습에 따라 주실 것을 부탁한다.

이 호스텔은 현지와 해외 스트리트 아티스트들에 위한 그래피티들이 흩어져 있는 오래 된 마당 건물에 있다. 마당에는 바와 숙취를 해소할 수 있는 휴식 장소가 있다. 객실에는 Retox의 테마를 가진 스트리트 아트로 장식되어 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24 hours check-in
체크-아웃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이 호스텔은 현지와 해외 스트리트 아티스트들에 위한 그래피티들이 흩어져 있는 오래 된 마당 건물에 있다. 마당에는 바와 숙취를 해소할 수 있는 휴식 장소가 있다. 객실에는 Retox의 테마를 가진 스트리트 아트로 장식되어 있다. 프라이빗룸, 베이직룸, 스탠다드 도미토리룸을 제공한다. 특정 객실에는 객실 내 화장실이 있고, 공용 화장실을 사용하는 객실도 있다. 전자 키 출입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다양한 구성의 침대가 있다.

위치와 그 주변

Retox는 부다페스트 시내 중심인 6구역에 위치해 있다. 유명한 바들이 도보 거리에 있으므로 부다페스트의 인기있는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러 오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곳이다. 시내에 위치하여 다른 관광 명소까지도 가깝다. 시내의 주요 교차로와 대중교통 허브인 Oktogon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다.

부대 시설

Budapest Party Hostels의 체인점이며, 파티를 사랑하는 여행객에 의해 운영되는 그룹이다. 추가 요금을 부과하는 것을 즐기지 않으므로 무료로 와이파이, 컴퓨터, 린넨, 차와 커피, 락커, 프린터 등을 제공한다. 보증금을 내고 호스텔을 이용할 수 있다. Retox의 직원들은 이곳을 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것이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Linen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방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from 18 years to 36 years
기숙사 나이 제한from 18 years to 36 years
흡연 정책All rooms are non smoking, smoking allowed only on dedicated area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결제 허용됨The hostel accepts only cash payments for balance
세금세금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