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io Party Hostel, 부다페스트의 호스텔

nagy diofa utca 8, 부다페스트, 헝가리

매우 좋음
5리뷰들
8.0

Grandio Party Hostel관하여

직원들은 모두 손님들과 파티를하기 위해 손으로 골랐고 Grandio와 부다페스트가 제공해야 할 최고의 것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또한 도시에서해야 할 것들에 대한 훌륭한 충고를 해 줄 수 있으며, 도착했을 때 무엇을보고해야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개요를 줄 수 있습니다. 볼거리를 보거나 가장 가까운 24 시간 바가 어디에 있는지를 알아야할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Grandio Party Hostel은 부다페스트 (Budapest)의 바 지구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객실과 정면은 현지 및 국제 거리 예술가들에 의해 장식되었습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24 hours check-in
체크-아웃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Grandio Party Hostel은 170 년 전통 유산 건물에있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파멸 바 중 하나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객실과 정면은 현지 및 국제 거리 예술가들에 의해 장식되었습니다. 우리는 욕실이 딸린 다양한 기숙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위치와 그 주변

우리는 술집을 좋아하는 모든 분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에 있습니다.

부대 시설

여름에는 안뜰 바가 열려 있으며 정글과 함께 손님들이 차게하고 숙취를 제거 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지하실에는 심야가있을 때까지 파티를 계속하기 위해 술집이 폐쇄되면 모든 손님들이 머리를 숙일 수있는 심야 실도 있습니다. 겨울에는 술을 마시 러 갈 수있는 공간과 함께 기존 주방과 라운지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Linen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방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from 18 years to 36 years
기숙사 나이 제한from 18 years to 36 years
흡연 정책All rooms are non smoking, smoking allowed only on dedicated area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결제 허용됨The hostel accepts only cash payments for balance
세금세금 포함
부과세Key Deposit of 3000Ft per key and for groups of 5 or more a Security Deposit of 10000 Ft per person.
매우 좋음
5리뷰들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