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e Hostel, 부다페스트의 호스텔

Erzsebet Korut 50, 4/2, 부다페스트, 헝가리

최고
5리뷰들
8.4

Vitae Hostel관하여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우리는 부다페스트가 밖으로 나가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왜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지 공유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사랑하는 것에 관해 당신에게 모두 말하고, 당신이 좋아할만한 것을 당신에게 묻는 체크인 (당신에게 차 또는 커피를 항상 무료로 한 후에)에 당신과 오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시원한 장소, 할인이있는 장소, 볼 명소, 즐길 물건, 잠기는 문화 및 아침에 기억하지 않는 파티를 지적 할 것입니다!

Vitae Hostel는 시설, 분위기, 그리고 영혼을 갖춘 호스텔입니다! 부다페스트 (Budapest) 7 지구의 도시 중심부에 완벽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호스텔에는 공용 욕실 시설을 갖춘 다양한 기숙사가 있습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24 hours check-in
체크-아웃until 12: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Our Reception hours are from 8am to midnight. If you need to checkin outside of those hours you will need to email the hostels prior after booking to let us know your arrival time so we can have a staff member up to greet you!

방 타입

우리는 보안이 뛰어나고 부다페스트에서 머물기에 모든 관심을 기울이는 진정한 차이점, 친절하고 돌보는 직원들로 깨끗하고 밝고 넓은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스텔에는 공용 욕실 시설을 갖춘 다양한 기숙사가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헝가리 고유의 디자인으로 현지 거리 예술가들에 의해 개별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각 손님 용 라커가 있으며, 에어컨과 모든 린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치와 그 주변

Vitae Hostel는 7 번가에있는 도시의 중심부에 있습니다. 그것은 오래된 유대인 지역이지만 이제는 레스토랑과 바를위한 더 많은 곳입니다. 도시의 밤문화의 심장부이며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폐허대가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시내에 있으므로 도보 또는 주요 대중 교통 모두에 대한 대중 교통 이동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Oktagon과 Blaha Lujza ter 인 주요 대중 교통 허브와 인접한 2 개의 주요 포인트 사이에 있습니다.

부대 시설

우리의 총 바닥 공간의 60 %는 사교적 인 공간이므로 차가워 지거나 게임을하거나, 사람들을 만나거나 DVD를 볼 수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2 개의 커다란 현대식 주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재료 비용만으로도 거의 매일 밤 집안에서 요리하기 때문에 스스로 요리하거나 우리를 위해 요리 할 수 ​​있습니다. 바실리카 정상을 멀리 바라 볼 수있는 아름다운 흡연 테라스가있어 사람들이 만나서 다른 손님을 알 수 있습니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Linen
에어콘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방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from 18 years to 36 years
기숙사 나이 제한from 18 years to 36 years
흡연 정책All rooms are non smoking, smoking allowed only on dedicated area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특별한 조건들Unfortunately we do not accept any stag or bachelor partiesfalse
결제 허용됨The hostel accepts only cash payments for balance
세금세금 포함
부과세A key deposit of 3000 HUF, 10 euro or 10GBP per person. Which is returned on checkout.
최고
5리뷰들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