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lly Swagman Backpackers, 시드니의 호스텔

27 Orwell St Kings Cross,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호주)

훌륭함
1리뷰들
9.4

Jolly Swagman Backpackers관하여

모든 곳을 가 보고 경험해 본 활발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매니저가 있으며 Jolly Swagman 은 친절한 직원들, 깨끗한 침대, 좋은 가격으로 유명하다. 저희는 여행객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알고 있다.

시드니 여행자들의 메카인 King Cross의 중심에 위치한 Jolly Swagman Backpackers는 24시간 오픈하며 20년에 걸쳐 호주의 배낭 여행자 세계의 중심이 되어 왔다. 잎이 우거진 아름답고 조용한 Pott's Point 지역에 위치하여 King's Cross의 바로 옆인 도심부에 위치해 있고 시드니의 명소와 도보 거리에 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12:00 to 0:00
체크-아웃until 9: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Jolly Swagman Backpackers 는 필요에 맞춰 다양한 객실을 제공한다. 부부들에게 적합한 더블 프라이빗 룸, 개인 사생활을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프라이빗 트윈 룸, 여성 전용 단체실, 8, 6, 4 & 3인 단체실이 있다. 객실은 최근에 새로 업그레이드 되었고 린넨, 담요, 침대 등, 선풍기, 냉장고,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개인실은 TV가 갖추어져 있다.

위치와 그 주변

이 곳 바로 앞에는 도시의 멋진 스카이 라인, 오페라 하우스, 시드니 하버 브릿지 등이 있다. Jolly Swagman 은 시드니의 야간 활동 중심지에 위치해 있다. 주변에 유명한 클럽, 술집 등이 있어 기차, 버스, 택시 등을 이용할 필요가 없다. 아름다운 보태니컬 정원, 오페라 하우스, 하버 브릿지까지 도보로 5분 소요된다.

부대 시설

넓은 공용 장소, 새 TV룸, 야외 테라스에서 휴식할 수 있고 새로운 친구들과 맥주를 마시며 시드니의 스카이 라인과 일몰을 즐길 수 있다. 카페 스타일의 마당에서 새로 만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넓은 투숙객용 주방에서 마음껏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투숙객들에게 여러 바와 레스토랑의 할인 혜택을 드린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조식
Linen
에어콘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방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can stay for free in parents' bed/s if younger than 4 years.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흡연 정책All rooms are non smoking, smoking allowed only on dedicated area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세금세금 포함
훌륭함
1리뷰들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