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휴양지 투어 및 쾌적한 호스텔 예약

2010.08.26.

말레이시아의 대조적인 멋진 광경의 발견: 고대 도시와 현대 문명을 가진 대 도시, 울창한 숲과 사막 해변, 전통과 아방가르드 혁명이 이루어지는 나라

호랑이들, 그림자등, 만약 당신들에게 Sandokan을 요구한다면 그들은 무슨 말을 하는지 조차 모를것이다. 말레이시아는 우리가 기대했던 것과는 아주 판이하게 다르다. 현대문명의 도시와 우화속에나 나올 법한 해변, 울창한 열대 야자수 숲등이 교차하는 멋진 나라이다. 아직 당신의 다음 휴가 예정지로 결정하지 못했다면 여름 휴양지로 완벽한 장소이다. 특히, 서해안에 가기로 결정했다면, 그곳은 계절풍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장소이다. 9월30일까지 말레이시아 전지역에서는 젊은 예술가들과 미술 전시관들이 한데 어울려 처음으로 현대 예술 축제를 전개한다.

쿠알라 룸푸르(Kuala Lumpur) 와 페트로나스 쌍둥이 빌딩(Petronas twin tower)

13시간의 비행이후, 한 장소에만 머물것이 아니라 도시의 주요한 장소들을 관광할 필요가 있다. 일반적으로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하고 하루가 지나면 현지인들처럼 간편하게 쿠알라라 부르자. 대조적인 모습으로 가득찬 도시이다. Merdeka 광장 주변에 있는 궁전들이나 중앙역처럼 아름다운 건물들 앞에 있는 포르투갈식 기둥이나 네델란드식 기둥들 과는 대조적으로 쿠알라룸푸르를 가격하는 듯한 수많은 높고 현대적인 고층 빌딩들, 그것들중 도시의 구심점을 만드는 Petronas Twin Towers는 말레이시아 경제 성장의 척도를 상징하지만 실재적으로 프로젝트의 밑받침에는 전통적인 이슬람 건축의 기본 원칙위에 설계되었다. 높이 452미터(높이 171미터에는 두개의 빌딩을 연결해주며 도시 전경을 바라볼수있는 한개의 다리가 있다), 이 고층 빌딩은 몇년전까지만 해도 세계에서 최고로 높은 빌딩이었다. 특히 저녁시간에는 돌고 있는 쿠알라룸푸르 타워에 올라 시내 전경을 바라보는 것도 좋다. 말레이시아,인디아, 중국의 문화가 혼합된 국가이고 이러한 모습을 가장 잘 볼수있는 곳이, 쇼핑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꼭 보아야 하는 구경거리로서, 차이나 타운이나 리틀 인디아처럼 다국적 인종들이 사는 구역이 시내 한편에 있다. 7월 31일까지 시내 전지역에서 펼쳐지는 쿠알라룸푸르 축제에 가보자.

전통을 유지하는 말레이시아 지역인 Melacca

수도인 도시의 남쪽, 한시간거리에 있는Melacca는, 건물들의 색깔때문에 '빨간색 도시'라 불리운다. 이곳은 Baba Nyonya인들의 조국인데, 중국인 아버지와 말레이시아 어머니사이에 태어난 혼혈인종을 부르는 말로 아들이면 Baba, 딸이면 Nyonya라 불렀고 중국과 말레이시아의 식 재료및 향신료가 결합되어 만들어진 음식과 그들의 문화가 한데 어우러져 있다. 또한 오래된 유물들의 수도이기도 하다. 결코 놓칠수없는 Jalan Hang Jebat도로위에 길게 늘어선 상점들이 있고 Melacca에 가득한, 다채로운 색으로 치장된 인력거를 타고 구경할수도 있다. 도시에는 St Paul’s 언덕 같은 녹색으로 뒤덮힌 낮은 언덕들이 있고, St Peter 성당과 St John의 유적들이 있다. 높은 곳으로부터 좁은 골목들이 있는 Melacca족으로 시선을 돌리고 수세기부터 전세계로부터 온 카고 화물을 실어나르는 배를 본다. 여행을 끝마치기전에 국가에서 가장 오래된 중국 사찰인 Cheng Hoon Teng도 방문해보자.

Langkawi에서의 다이빙

이 시점에서는 바다속에 뛰어들어 다이빙하는 상상을 하게 될것이다. 쿠알라룸푸르에서 1시간 비행거리에( 태국의 푸켓에서)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이 있는데 바로Langkawi이다. 이섬은 아주 작은 99개의 섬과 아주 큰 한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도나 중앙아시아 인들의 신혼여행질로 선호되고 있고 수많은 홀리우드 영화들의 배경이 되는 촬영지였다. Maldive 와 Laccadive, Goa 해변을 더 선호했덨다면, Langkawi에는 훌륭한 해변이 4개가 있다. 즉, Pelangi 해변, Pantai Kok, Pasir Tengkorak 해변 (원숭이들의 해변), Black Sand 해변 (Andamane의 찬란한 해변위에)이 있다. 섬은 국립 공원이고 스노클링이나 잠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이상적인 장소이다.

호스텔스클럽에서 말레이시아에 있는 쾌적하고 저렴한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