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상하이에서 버스는 어떻게 달릴까?

2010.08.19.

상하이에 있는 쾌적하고 조용한 호스텔 예약하기

상하이에서 즐길수있는 볼거리와 놀거리, 숙박?

중국인들의 굉장한 아이디어이다! 이제는 더이상 서양인들의 아이디어만을 도용하는 것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오히려 서양인들을 놀라게 한다. 디자인을 도용하는것은 중국인의 전유물은 아닌 셈이다. 중국은 거대한 경제 성장앞에 아주 혁신적인 방법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으면서 당면하고 있는 현시대의 문제점들을 하나씩하나씩 짚어보고 풀어가고 있는 중국인들을 둘러보자. 중국뿐만아니라 전세계인들의 공통 관심사이기도한, 한정된 국토에서 늘어나는 인구와 함께 환경 오염을 걱정해야 되는 시점에서 중국의 한 디자인 회사가 아이디어를 도출한 디자인을 보자.

지금 당장 상하이 도심에 적용할수있고 건설이 가능한 미래형 공간 해결 방법이라고 볼수있다. 디자인 사진을 참조하면 개인이나 공공 교통 수단을 포함한 도시 교통량을 20-30% 줄여주면서, 정지상태에서도 다른 교통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자신의 방향으로 진행가능한 아이디어이다. 차체의 높이는 4.5-5미터 이고 총 수송능력은 1200-1400명이 2층에 탑승이 가능하고, 반면에 1층은 높이가 최대 2미터인 다른 차량의 통행을 가능하게 한다. 도심 최고 속도는 60 km/h로 적당하고 연료는 태양열 전지판을 이용하여 전력을 생산하며 자체적으로 생산된 전기로 움직인다. 물론 이 설계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법적인 문제 외에 기술적이고 경제적인 타당성 조사가 선행되어 이루어져야 하겠지만 지구 환경을 생각하고 편리한 대중 교통의 흐름을 고려한다면 나쁘지 않은 아이디어이다. 이미 상하이에서는 기술적인 검토와 경제적 타당성 조사가 마무리 되어 2010년도 올해안에 시범구간인 186km가 건설될 예정이다.

지금 즉시 상하이에 있는 호스텔에 예약해 보자!

상하이에 있는 호스텔 정보

The Phoenix에 예약하기

상하이 중심에 있는 호스텔이고 People's Square 지하철이나 엑스포장에 가는 지하철에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다. 5층으로 이루어진 우리 건물에는 총 50개의 객실이 있고 식당과 바,정원과 문화 활동이 가능한 공용실, 여름철에는 바베큐 파티가 토요일마다 있다. 호스텔 앞에 있는 Yunnan로는 많은 식당들과 바, 상점들, 쇼핑이 가능한 거리이고 거대한 상하이 도시를 발견하는데 좋은 출발점이 될수있고 관광이나 쇼핑하기에 좋은 위치이다. 도보로 15분 거리에 Huangpu 강에 인접해 있는 유명한 Bund 은행이나 상하이 박물관, 미술관, People's Square, 인민공원,상하이 도심 전시장등이 있다.

yesinn (Shanghai)에 예약하기

국제적인 호텔로서 중국인들뿐만아니라 상하이를 방문하는 많은 외국인들이 즐겨 찾는 숙소이고 홍콩의 전문적인 호텔 경영주에 의해 체인처럼 운영되고 있고 손님의 취향에 따라 객실 선택이 가능하도록 더블룸부터 트윈, 고급스런 스위트 룸에 이르기까지 준비해놓았고 홍콩 스타일로 새롭게 리모델링된 식당과 카페가 있다. 객실은 냉난방이 되고 케이블 티비와 전화기등 각종 편익 시설을 갖추고 있다.

ShangHai city Home Serviced Apartment에 예약하기

2005년도에 건설된 신축 건물이고 가족적인 분위기로 따듯하게 손님을 맞이하고 전자렌지나 오븐,세탁기및 냉장고,에어콘,티비,인터넷,전화기등 편익시설을 갖춘 아파트이다. 도심 Jing An District지구에 있기에 상하이의 각 지역에 접근이 용이하고 리셉션이 24시간 운영된다. 요리가 가능한 주방이 있어 경비를 줄일수도 있고 주변에 있는 식당이나 바, 쇼핑 상점들에서 시간을 보낼수도 있다.

호스텔스 클럽에서 상하이에 있는 쾌적하고 저렴한 숙소에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