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Sri Lanka)각 도시별 추천 호스텔 정보

2010.08.19.

스리랑카에 있는 친환경 호스텔및 저렴한 숙소 예약하기

스리랑카(Sri Lanka)각 도시별 추천 호스텔및 저렴한 호텔 정보

소설 ‘신밧드의 모험’에서 신밧드가 스리랑카 세렌디브(Serendib) 왕국을 모험하는 내용에서 볼 수 있듯 고대부터 서양인들에게는 진귀한 보석뿐만아니라 후추, 계피 등 각종 향료를 구할 수 있는 보물섬으로 스리랑카는 잘 알려져있다. 1983년부터 시작된 타밀족 반군(LTTE)과의 내전을 통해 외국자본이 빠져나가면서 산업이나 사회가 전반적으로 거의 초토화됐다. 차, 고무, 보석, 어업 등의 1차산업을 제외한 제조업과 서비스업이 내전으로 인해 발전하지못했고, 이로 인해 국고 예산도 부족해 도로, 전기, 상수도 등 사회간접자본 시설 또한 열악하다. 그렇지만, 최근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세계 최고 관광지 20선에 스리랑카를 2위로 평가할 만큼 다른 아시아 국가들과 비교하여도 월등한 천연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우선 국토의 사면이 모두 각종 산업으로 오염되지 않은 청정한 해안이며 내륙에는 여러개의 자연생태공원이 잘 보존되고 있다.

스리랑카 정부는 관광인프라 확충을 서두르고 있으면서도 개발시 발생될수있는 단점이나 놓칠수있는 문제점을 간파하고 몇가지 중요한 원칙을 가지고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즉 ‘환경보존’이 전제된 관광단지 개발과 유치하고자 하는 관광객층을 고려한 ‘품격있는’ 관광 서비스 시설을 건설하는데 주력한다. 일례로 여러개의 섬을 개발하는 ‘칼피티야(Kalpitiya) 리죠트 계획’의 경우, 리죠트에 필요한 전력은 전량 재생에너지 시설을 통해 자체 조달하고 단지 내 모든 장소에서 친환경제품 사용을 의무화 하고 있다.

갈레,galle 도시에 있는 호스텔

Fortinn Guest House에 예약하기

dutch fort의 역사지구 중심에 위치하고 주요 관광지에 이동이 편리한 좋은 위치에서 가족에 의해 운영되는 게스트 하우스이다. 에어콘이 있는 4개의 객실과 넓은 발코니, 위성 채널 티비,인터넷, 요청시 식사 제공이 가능하다. 세탁및 건조 서비스,차량 주차가 가능하고 지붕 테라스에서 인도양의 아름다운 장관을 바라볼수있다.

Negombo에 있는 호스텔

Ocean View Tourist Guest House에 예약하기

네곰조 도시에서 1km떨어진 아주 편리한 위치에 있고 콜롬보 국제 공항에서 12km, 네곰보 해변에서 100미터 떨어져 있다. 스리랑카에 체류하는 동안 당신에게 아주 편안하고 교통이 편리한 숙소이고 다양한 여행잡지및 광고등에 소개가 되었고 손님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객실을 마련했다. 배낭객들이나 저가 여산의 여행자, 가족여행객에게도 적합한 숙소이다.

Anuradhapura에 있는 호스텔

Milano Tourist Rest에 예약하기

1993년도에 영업을 개시했고 Anuradhapura의 역사지구에 있는 안전하고 조용한 위치에 있고 도시를 관광하는데 아주 편리한 교통도 있다. 객실은 넓고 편안하고 내외부 식당에서는 서양식이나 중국식등 손님이 요청하는 요리 주문이 가능하고 미니 책장과 지붕 테라스에서는 맥주를 마시거나 관광후의 피로를 푸는데 아주 좋은 장소가 있다. 인터넷 접속을 위한 컴퓨터가 있고 에어콘과 컨퍼런스 홀,미팅룸이 마련되어 비지니스 출장자들에게도 적합하다.

Colombo에 있는 호스텔

KETHA GUEST HOUSE에 예약하기

RANJIT'S AMBALAMA에 의해 운영되고 있고 도심에서 19km, Kotelawela 교외에 있고 욕실과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잘 갖춘 3개의 객실을 운영중이고 주방에는 조리기구가 갖추어져 있고 요리가 가능하며, 바다가 보이는 방갈로와 코코넛등이 열리는 야자수가 둘러싸고 있다. 최대 10명이 숙박가능하다.

Ranjit’s Ambalama에 예약하기

편안하고 청결한 객실을 제공하고 호스텔스 클럽에 의해 공식적으로 인증된 친환경 호스텔이고 태양열 판넬을 이용한 전력 생산및 분리 수거와 빗물을 이용한 자원 재활용을 하고 있다. 고기나 생선을 제공하지 않고 환경을 생각하는 호스텔이다. 주요 대사관이나 상점들, 쇼핑몰이 근처에 있고 대중 교통에 의해 주요 관광지에도 접근이 용이하다. 가구가 완비된 5개의 객실을 운용하고 에어콘이 있고 15명의 인원이 숙박 가능하다.

스리랑카에 있는 저렴한 호텔이나 안전하고 쾌적한 호스텔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