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도라 공화국 각도시별 호스텔 정보

2010.08.18.

안도라 도시에서 쇼핑도 하고 자연경관도 즐기고~~

안도라 공화국에 있는 쾌적하고 저렴한 호스텔 정보

프랑스스페인의 중간에 자리잡고 있는 작은 공화국, 안도라는 프랑스의 대통령과 스페인의 라 세우 우르헬 대주교가 국가원수로 자리를 지키고 있는 독립 공화국이다. 이는 13세기 스페인의 가톨릭교구인 ‘종교권력’과 프랑스 지방영주의 ‘세속권력’이 안도라의 지배권을 놓고 타협한 산물이다. 그 협정이 지금까지 이어져 1993년 성문헌법으로 명문화됐고, 그 덕분에 안도라에는 군대가 없어도 자동적으로 안보 문제가 해결됐다. 서쪽에서 동쪽까지 길이가 30km도 안되지만 아름다운 피레네 산맥을 끼고 있어 주변 지형이 험난하고 도로는 경사가 급하고, 좁고 구불구불하다.1차선 도로이기에 운전에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만화나 엽서속에서나 나올법한 멋진 경관을 가지고 있는 산들이 있고 그 사이이를 흐르는 계곡들이 만들어 내는 경치는 그야말로 천상이다.

이러한 오염되지 않은 멋진 경관을 가지고 겨울철에는 스키와 썰매등 동계 스포츠를 즐기고 스키와 잡다한 업무로 피곤해진 육신을 풀어줄수있는 온천도 있고 여름철에는 낚시,래프팅이나 등산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수있어서 관광과 레포츠 산업이 일찍부터 발달되어 있고 장비나 레포츠 관련 서비스 시설이 잘 되어 있다. 수도인 안도라 라 벨라에는 멋진 자연환경과 함께 전통적인 문화나 건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어 옛성곽들이나 아기자기한 저택들을 보며 자신이 마치 역사속의 한 장면을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을 가지게 될수있다. 안도라는 쇼핑 천국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바로 면세 지역이기때문이다. 한국보다 더 작고 인구도 얼마 안되지만 1인당 국민 소득이 4만달러이고 실업률이 제로란다. 눈이 많이 내리지 않을 경우 물부족을 겪는 안도라이기에 생산하는 주요 생산품중에 하나는 담배이고, 곳곳에서 담배잎을 재배하는 풍경을 볼수있다. 도심에는 만년설이나 스키등 야외 스포츠를 즐기려고 방문한 관광객들과 쇼핑객들이 어울려져 있고 거리는 그들을 기다리는 2000개 이상의 쇼핑몰들과 부티크, 호텔들,식당이나 바들이 줄지어 있다. 일년 연중 영업을 하고 주류·담배·향수는 4%, 전자제품은 7%의 낮은 과세율을 적용하고 시기마다 다시 상품별 20~70% 바겐세일도 한다.

이러한 세일 덕분에 스페인, 프랑스, 포르투갈등 국경지대 사람들뿐만아니라 전세계 관광객들이 몇 시간씩 운전해 이 첩첩산속으로 몰려들고 있는 것이다. 매일 약 40,000명이상의 외부인들이 이 도시를 방문하고 있고 상품의 박리다매를 통해 국가 세수를 확보하고 이외 금융 서비스및 수출입 관세를 통해 발생되는 수입이 시민들의 사회복지에 재 환원되고 있다. 또한 소득세나 상속세,거래세가 거의 없다고 한다.

스페인에서 가는 방법:

- Barcelona Nord 버스터미널에서 안도라 공화국행 버스표를 구입한다. 다시 바로셀로나로 돌아간다면, 버스 시간표는Barcelona(06:15)--> Andorra(09:15), Andorra(19:00)--> Barcelona(22:00)이다. 잠간 쇼핑을 위해 방문한다고 해도 유럽의 한 독립 국가이므로 반드시 여권을 소지하고 가야 낭패를 피할수있다.

Andorra la Vella 도시 호스텔 정보

AWA Nuria Hotel Andorra에 예약하기

스키 타운으로 유명한 안도라에 있는 2성급 호텔이고 객실마다 샤워실이나 욕조가 있는 욕실이 있고 케이블 티비와 식당, 조식이 1인당 4유로에 제공. 시내 중심부에 있고 겨울철에는 전세계에서 동계 스포츠를 즐기려는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숙소이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객실은 고급스럽고 쾌적한 분위기에 당신의 휴가를 즐겁게 보낼수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거지역에 있기에 아주 조용하고 San Pere Matyr church이 근처에 있고 100미터 거리에 스키장으로 가는 슬로프 정거장이 있다. 15년 이상의 접대 경험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1박당 15유로부터 가능하다.

Ordino 도시 호스텔 정보

Hotel CAL DAINA에 예약하기

아름다운 피레네 산맥중의 하나인 안도라 계곡에 있고 가족에 의해 운영되는 3성급 호텔이고 총 36개의 편안한 객실이 있다. 손님의 취향에 따라 더블,트리플,4인실이 마련되어 있고 장애자를 위한 시설도 있다.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고 다양한,레포츠와 휴양을 즐길수있도록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14킬로이하의 애완동물도 환영하고 단체 예약도 가능하다. 1박당 14유로부터 가능하다.

호스텔스클럽에서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