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자노 관광및 호스텔 정보

2010.08.17.

볼자노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정보

이탈리아 북부 아디제(Trentino-Alto Adige/Südtirol) 강 유역의 분지에 있는 부유한 도시이고 오스트리아와 독일의 국졍지대에 있다. 주민의 70%가 이태리어, 30% 이상이 독일어를 사용하며 일부는 독일어,이태리어,영어를 모두 구사한다. 독일명은 보첸(Bozen)이고 트렌토의 북동쪽 50km, 아디제 강과 이자르코 강이 만나는 지점에 있다. 7-8세기가지 바바리아 백작의 지배아래 있었고 여러번에 걸쳐 오스트리아 정권에 지배를 받다가 1919년부터 이태리 령이 되었다.

포도와 과일, 낙농업등 집약적인 낙농업과 과일및 유제품 가공을 통해 부를 축적했고 나무와 세라믹 공예를 통한 수공예도 유명하다. 1930년대 기계 관련 중공업이 번창했었지만 현재는 다 없어졌다. 볼자노는 알토 아디제(Alto Adige)의 주도로 이탈리아어권인 트리엔토(Triento)지역과 독일어권인 알토 아디제(Alto-Adige) 혹은 쉬드티롤(Sudtirol) 사이에 위치하며 티롤인들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다. 따라서 이태리 도시이긴하지만 이태리와 오스트리아 두 국가의 믄화와 특성을 가진다.

오스트리아 양식으로 만든 중세 유적들이나 성당이 많이 있고 알프스 산맥이 접하고 있어 알프스의 최고봉 몽블랑에 오르기가 쉽고 여름에는 등산과 트렉킹,산악자전거등, 겨울에는 스키와 눈썰매등 연중 스포츠를 즐기려는 관광객들이 몰린다. 티벳의 지도자인 달라이라마(Dalai Lama)가 티벳을 점령한 중국인들의 문제를 집중적으로 연구하기위해 방문했고 칭송했던 도시이기도 하다. 또한 2007년도 이태리 도시들중 가장 살기 좋은 도시들중 2번째로 랭킹되었다.

주요 볼거리:

- South Tyrol Museum of Archaeology:

- Gothic Cathedral: 1184년도에 로마인이 세웠고 14세기에(1382년) Martin과 Peter Schiche 두 건축가에 의해 지어진 멋진 고딕 양식 성당으로, 높이 65미터의 종루가 있고, 내부에는 독일 장인에 의해 만들어진 설교단과 제단이 있다.

- monastery of Muri-Gries:

- Castle Maretsch, Runkelstein Castle 와 Castle Firmian/Sigmundskron:

- Messner Mountain Museum:

- 1928년 무솔리니에 의해 세워진 1차 세계대전 승전 유적지인 First World War Victory Monument.

가는 방법:

- 고속도로 A22-E45를 타고 트렌토(Trento)와 베로나(Verona), 오스트리아인 인스브룩(Innsbruck), 독일인 뭰헨(Munich) 방향으로 간다.

- 이태리 베로나에서 기차를 타고 독일이나 오스트리아 방향으로 운행하는 기차를 타고 가면 된다.

숙소 정보:

HOTEL REGINA A.에 예약하기

3성급 호텔이고 볼자노 시내에 있다. 반대편에는 기차역이 있고 윗부분에는 넓은 주차장, 300미터에는 시내가 있고 100미터 거리에 버스 터미널이 있는 교통의 요지이다. 편안한 객실을 제공하고 객실에는 샤워실과 전화기,티비가 있고 조용하고 쾌적하게 휴식할수있도록 금연실을 운영한다. 조식이 가능한 바와 인터넷 사용, 몇몇 객실에는 에어콘이 있고 연중 영업하고 주변 식당들에 할인 티켓을 제공한다. 1박당 60유로부터 가능하다.

호스텔스클럽에서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