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쾌적하고, 안전한, 전세계 호텔및 호스텔 예약

2010.08.12.

해외여행에 필요한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찾기

전세계 호텔및 호스텔 예약 인터넷 사이트들을 돌아다니며 한인 민박들을 둘러보고, 게시판에 올라온 글들을 읽어 보고, 카페에 가입해서 경험자들에게 조언을 구해보아도 시원하게 해될되지가 않는 문제이다. 어디 대놓고 ' 나 돈없으니 어디 저렴한 숙소 없소' 할수는 없고, 체면치레때문이라도, 아니면 숙소 경비를 줄여 쇼핑에 투자할 생각으로 이리 저리 둘러 보지만 결코 쉽지 않은 선택이다. 하지만 해외에 있는 저렴하고 쾌적한, 교통이 편리한 숙소를 잘 고른다면 여행도 즐거울뿐만아니라 추억에 남을수도 있고 남는 경비로 쇼핑의 대만족도 경험하게 될것이다.

전세계 저렴한 호텔이나 호스텔 예약에 있어 거의 독보적인 업체인 호스텔스 클럽의 대표 안드레아가 들려주는 숙소 예약의 팁을 들어보자. ' 호스텔이나 호스텔은 위치, 시설 정도, 서비스 특성,객실 특성, 체류기간등에 따라 가격이 천차 만별이므로 가격대비 만족스런 호텔이나 호스텔을 찾기 위해서는 호스텔이 운영중인 홈페이지를 참조할뿐만아니라 많은 여행사들이 제시하는 프로모션, 각종 숙박 할인 정보를 탐색할 필요가 있고 자기가 가진 경비와 여행의 목적, 일정을 충분히 고려한 다음 심사숙소해서 결정해야 여행중 겪게 될수있는 불편함이나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수있다' 저렴한 숙소를 간편하게 예약할수있는 온라인 사이트인 호스텔스클럽은 1년 365일 24시간 실시간, 온라인을 통해 호텔및 호스텔의 정보를 손님이 보고 직접 선택하여 신용카드로 안전하게 예약할수있는 시스템을 운영중인 회사이다. 흔히들 대도시에 가면 물가도 비싸기에 숙박비 또한 비쌀거라 생각한다. 하지만 대도시일수록 5성급 호텔부터 저렴한 호스텔, 여관, 민박, 게스트하우스, B&B등 다양한 형태의 숙소들이 손님을 기다리고, 시 외곽에는 자동차 여행이나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캠핑장도 운영된다. 따라서 인터넷이 연결된 곳에서 당신은 호스텔스클럽 홈페이지로 들어가 쉽고 간편하게 전세계 숙소 예약이 가능하다.

그렇다면 몇몇 대도시를 중심으로 저렴한 호텔이나 호스텔을 알아보자.

1. 살인적인 물가로 잘 알려진 영국 런던 호스텔을 알아보자.

Hostel 639는 한인민박들이 보통 1박당 15-20파운드하는 것에 비해 1박에 10파운드이고 6-8개의 침대가 잘 갖추어져 있는 객실에서 숙박이 가능하고, 오후의 나른한 시간이나 친구들과 잠간 어울릴수있는 라운지바가 있고 호스텔에서 사귄친구들과 게임이나 티비,영화 시청이 가능하도록 게임룸과 공용실이 별도로 마련되어 타인에게 방해를 주지 않고 주변 식료품점이나 슈퍼에서 식재료를 구입해 요리가 가능한 손님용 공동 주방도 있어 당신의 여행경비도 절감할수있다. 교통또한 Kensal Green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고 24시간 리셉션이 운영되기때문에 저녁 늦은 시간까지 시내에서 놀수도 있고 출입이 자유롭다.

2. 어학 연수를 위해 많이 방문하는 호주 멜버른 호스텔은 어떨까?

All Nations Backpackers은 교통이 편리한 Southern Cross역 근처에 있고 산책이 가능하도록 주변에는 Yarra 강이 흐른다. 천정은 높고 객실 공간은 넓기에 답답하지 않고 새롭게 현대적인 모습으로 리모델링을 했기에 편안한 가구들과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어 전세계 여행자들이나 어학 연수를 위해 방문한 사람들이 쉽게 친구가 될수있다. 감시카메라에 의해 시설이나 입출입자가 보호되고, 24시간 리셉션이 운영되기때문에 입출입이 자유롭다.유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고 국제 전화도 가능하기에 친구나 가족들에게 안부 전화가 가능하다. 가격도 아주 착하게 24 오스트레일리아 달러이다.

3. 잠못이루는 도시 미국 뉴욕 호스텔!

AAE Hostels New York JFK Airport은 처음 미국에 도착하거나 지리에 익숙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공항 픽업을 무료로 제공하고 무료 유무선 인터넷접속,무료 주차장, 무료 조식, 24시간 리셉션 운영및 손님용 공동 주방이 있어 경비 절감이 가능하고, 교통도 아주 편리하게 Jamaica and Van Wyck에서 있는 'E'의 라인 지하철에서 2 블록떨어져 있다. 뉴욕에 출장오는 분들을 위한 개인실과 여행객들을 위한 가족실, 커플실등 손미의 취향에 맞추어 객실 선택이 자유롭고, 전세계적으로도, 미국에서도 가장 생활 물가가 높은 도시인 이곳에서 숙박비는 단지 20달러면 1박이 가능하다.

4.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는 도시 일본 도쿄 호스텔!

Aizuya Inn는 많은 매스컴과 신문,잡지,티비등에서 훌륭한 숙소로 소개가 많이 되었고 호스텔 내부는 전통적인 문양의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시설이 가미된 아늑한 숙소이고 손님들이 찾기 쉽게 Hibiya, JR JOBAN, Tsukuba 역근처에 위치하고, 객실에는 에어콘과 평면 티비,각종 편익 시설이 갖추어져있고 조용하고 평온한 라운지에서는 유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고, 위성 채널 티비 시청, 일본 도시들에 대한 관광 책자및 정보 제공, 조리기구가 완벽하게 갖추어진 주방, 직원들은 다국적이기에 독일,러시아,영어,일본어가 가능하고 아주 친절하고 자세하게 당신의 편안하고 안전한 숙박을 보장한다. 1인당 1박에 3100엔이다

5. 현대 디자인과 패션의 일번지 이태리 밀라노 호스텔

Hotel Valley는 기차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있고 1,2,3호선 지하철을 이용하거나 도보로 밀라노 주요 관광지나 쇼핑가에 갈수있고 세계적으롷 유묭한 국제 전시장과 공항에도 지하철이나 버스르 이용하면 아주 빠르고 쉽게 이동가능하다. 객실내부에는 전화,미니바,욕실, 안전 금고,테이블등 편익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직원은 다국어가 가능하기에 의사소통에 불편함이 없고 자세하고 친절하게 도시및 관광정보를 안내해준다. 가격또한 저렴한 18유로에 1박 숙박이 가능하다.

* 예약시 주의 사항: 저렴한 호텔이나 호스텔을 예약시 주의 해야 할점은 예약시 지불된 예약금과 수수료는 절대 환불이 되지않으므로 여행 일정 계획을 잘 세워 예약해야 한다. 다음은 도시에 따라 부가세외에 지방 정부에 납세해야하는 관광세가 별도로 추가 되는지 여부와 객실에 샤워실이 있는지 아니면 별도인지, 조식이나 샤워시 추가 요금이 있는지, 연령 제한은 없는지등 꼭 확인해주어야 할 사항들이 있다. 문의:www.hostelsclub.com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