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트비아(Latvia) 호스텔 정보

2010.08.11.

리가에 있는 저렴한 호스텔이나 게스트하우스 정보

라트비아(Latvia) 호스텔 정보

북쪽은 에스토니아(Estonia), 동쪽은 러시아(Russia)와 벨라루스(Belarus), 남쪽은 리투아니아(Lithuania)와 접하고 있으며 서쪽은 발트 해(Baltic Sea)와 리가(Riga) 만에 닿아 있다. 수도는 리가(Riga)이다. 러시아, 독일, 스웨덴, 러시아, 폴란드 같은 열강 대국의 지배하에 오랜기간동안 있었고 제 1차 세계대전이후 새로운 독립정부를 구성했다. 2004년 5월 유럽 연합에 가입했고 한국과는 7시간의 시차가 있다. 인구가 수도인 리가에 집중되어 있고 수도 리가와 스웨덴의 스톡홀름간에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하고 있다. 또한 독일의 트라베(Travemunde)와 스웨덴의 스톡홀름으로부터 출발하는 직항 노선도 있다. 도로망이 잘 뚤려 있어 벨로루시를 통해 주변 발틱국가로 연결되며 러시아,에스토니아, 벨로루시,리투아니아등지에서 육로로 갈수있다. 2003년 6월부터 비자가 필요없고 러시아인에 대한 반감이 강렬하기에 언어나 그들의 관습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라트비아를 여행하기에 최적의 기간은 좋은 날씨와 풍부한 요리, 다양한 전통 축제가 열리는 4월부터 9월에 방문하는 것이 좋고 겨울철인 11월부터 3월까지는 스키와 썰매등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이다. 7월과 8월은 수많은 관광객들이 도시를 방문하는 시기이므로 숙소잡기가 어려울수있다. 따라서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온라인 사이트를 보면서 예약및 예약 확인까지 가능한 호스텔스클럽을 통해 사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다.

발틱해의 수도들중 가장 국제적이며 현대적인 모습을 갖추고 있는 도시는 수도인 리가이고 도시내에 최근에 유명 건축가들에 의해 설계된 아름다운 건축물들과 열강 대국들의 지배하에서도 오랜 역사와 모습을 유지하는 성당들, 박물관, 중세 성벽을 비롯하여 발틱해변의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장소들이 많이 있고 13-14세기의 중세 건축물들도 많이 잔존한다. 구소련시대에는 라스베가스로 불릴정도로 화려하고 쾌락과 환락의 장소로서 유흥도시였고 중세 한자동맹의 시기에는 발틱해 주변 국가들의 거점도시로서 무역업이 번성했던 흔적들을 쉽게 찾아 볼수있다. 하지만 이러한 화려한 도시의 이면에 빈부격차나 열강대국들의 지배하에서 겪은 고난과 역경을 담고있는 도시이기에 '수닭이 우는 도시'로 표현하기도 한다.

리가에 있는 호스텔 정보

Central Park Hostel에 예약하기

아름다운 경관이 있는 리가 도시에 있고 미니 버스나 자동차 주차가 가능하고 손님의 취향에 따라 개인실과 다인실을 보유하고 있다. 총 54개의 침대가 있고 주변에는 식당과 카페, 나이트클럽,카지노,극장, 박물관등이 있다. 오페라 극장이 근처에 있고 구도심 박물관은 도보로 10분 거리이다. 국제 장거리 버스나 시내및 타도시 투어에 대한 티켓도 예매하고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냉장고와 전자렌지, 요리가 가능한 조리기구등이 잘 갖추어진 두개의 공동 주방이 있고 객실에서는 무료 인터넷 사용가능하고, 식당에는 인터넷 접속을 위해 3대의 컴퓨터도 마련되어 있다. 1박당 10유로부터 가능하다.

Riga-Backpackers Hostel에 예약하기

구도심의 리가에 있고 도보거리에 버스 터미널과 기차역이 있고 친절하고 우호적인 직원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도시및 관광정보, 서비스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주고 손님의 취향에 다라 가족실부터 다인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객실을 운용중이다. 객실은 당신이 기대했던것처럼 편안하고 현대적인 시설과 청결함을 유지하고 모든 객실에는 샤워실과 욕실이 있다. 침대 시트와 타월이 제공되고 개인실에는 티비가 있다. 1박당 8유로부터 가능하다.

Doma Hostel에 예약하기

리가 구도심에 있는 아주 훌륭한 위치이고 2006년 1월 새롭고 현대적인 시설을 보강하여 리모델링했고 새로운 침대와 매트리스, 샤워실및 욕실이 아주 현대적이며 청결하고 편안한 객실을 제공한다. 100미터에 관광 안내소가 있고 20미터 거리에 역사적인 유적지도 있다. 주변에는 아주 유명한 바와 식당들, 멋진 유흥 공간들이 있고 도마 광장에 면하고 잇는 호스텔 주변에는 13세기 건물들과 중세 유적들, 전통적인 라트비안 음식을 판매하는 상점들과 기념품가게들이 있다. 800년 이상 오래된 도시는 세계 문화유산에 등재되어 보호 받고 있고 가장 아름다운 아르누보 양식의 건축물이 있고 호스텔에 근무하는 직원은 아주 친절하고 자세하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관광및 도시 정보를 제공한다.

호스텔스클럽에서 저렴하고 쾌적한 호스텔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