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섬 발리 관광

2010.08.04.

인도네시아 발리 섬 관광에 필요한 저렴한 호텔및 호스텔 정보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섬 발리 관광

자기 자신만을 위한 여행 혹은 신혼 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발리로 한번 떠나보자!

그동안 바쁘고 힘든 일에 지쳐 자기 자신에게 무심했었다면,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휴가르 즐길수있는 여행지로 최적일것이다. 흔히 발리를 신들의 섬이라고 한다. 작은 공간만 있으면 크고 작은 신전(또는 제단)이 있어서 일까? 인도네시아의 다른 지역과는 달리 발리 섬 사람들의 92%는 토착화된 발리 힌두교를 숭배하고 이슬람교와 기독교,불교가 서로 공존한다. 따라서 섬 전체에서는 폴리네시안 특유의 느낌도 나고, 이슬람, 힌두의 느낌도 난다. 남쪽 섬 특유의 독립적인 자유가 느껴지지만, 신전등지에서 격식을 요구하는 모습들은 정제된 느낌과 함께 엄숙함도 느껴진다. 발리 섬은 인도네시아의 섬으로 자바 섬 동쪽에 자리하고 관광지로 널리 알려져 판타이 사누르(Sanur)와 쿠타(Kuta)가 관광의 중심이고 응우라라이 공항(Ngurah Rai International Airport)을 통해 전세계 많은 관광객들이 매년 수천만명이 방문하고 있다.

발리 섬은 넓은 인도양을 중심으로 필리핀에서 홍해까지를 잇는 태평양의 녹지대에 있고 이 넓은 바다를 통해 교역이 이루어졌고 교역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에 의해 발리섬의 역사가 시작되었다. 발리 힌두교 신앙의 성산으로 여기는, 섬 북동부에 위치한 3,148 m의 아궁 산과 주변 많은 산들이 화산활동의 영향으로 인해 섬 주민들에게 때로는 재해를 주기도 했지만 비옥한 토양을 가져다주기도했다.

인도네시아는 가이드를 채용할때 자국인만으로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나라 관광객이든지 인도네시아인 가이드의 안내를 받아야 한다. 따라서 유명 관광지 곳곳에는 한국어를 잘 아는 인도네시아인 현지가이드들이 있다. 그렇지만 이곳을 여행하기위해서는 많은 준비가 필요하고, 산업 인프라가 부족하기때문에 대중교통이 불편하고 언어나 관습때문에 여행의 어려움을 겪을수도 있다. 하지만 영어가 세번째로 많이 쓰이는 언어이다.

주요 관광지로는 오염되지 않고 인간의 때가 묻지않은 멋진 자연 경관과 울루와뚜 절벽사원 같은 독특한 힌두교 사원 건축이다. 또한 발리 섬은 공연 예술, 그림, 나무 조각 예술등이 유명하다. 이중에 특히 발리의 가멜란 음악은 매우 발전되어 있고 음악과 춤이 함께하는 Ramayana 같이 힌두교의 서사시를 표현한 춤도 있다. 발리의 춤으로 유명한 것 가운데에는 Pendet, legong, baris, topeng, barong, Kecak 등이 있다. 이외에도 관광객들이 즐길수있는 스노클링,바나나보트,파라세일링,제트스키같은 해양 스포츠가 많이 있고, 선박을 이용한 여행으로는 바나나 보트, 스노클링, 반 잠수함, 수상스키, 원주민 마을 방문 투어가 가능하고, 특히 연인이나 부부끼리라면 선상뷔페를 즐길수있는데 '선셋 디너크루즈'는 6시 30분쯤 지는 석양을 감상하며 현지인들의 공연을 보면서 식사를 겸할수있다. 저녁 시간에는 꾸따 나이트투어가 있다.

숙소 정보:

Dana Guesthouse Bali에 예약하기

숙소는 Kuta Bali 북쪽 지역 Kerobokan에 있고 객실에는 티,디비디,선풍기와 개인 욕실을 갖추고 있고 발리 공항에서 차로 25분 거리이다.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몰로 유명한 쿠타 해변에는 차로 15분 거리이다. 전통적인 과일 시장과 인터넷 카페가 정면에 있고 차로 3분 거리에 일반 공용 수영장이 있고 서핑을 즐길수있canggu 해변도 차로 7분 거리에 있다. 무료 인터넷 접속및 자동차나 오토바이 렌트가 가능하고 미네랄 물ㄹ도 제공하고 10박이상 하는 사람에게는 무료 전통 마사지도 제공한다. 리센션에서 다양한 레포츠 및 수상 스포츠등을 손님들이 즐길수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예약도 대행한다.

THE VIRA BALI HOTEL에 예약하기

호텔은 작은 규모이지만 아름답고 편안한 객실들을 보유하고 있고 수영장과 식당,바, 스파,피부 관리실,인터넷 서비스, 선물 숍등 다양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고 손님들이 기쁘고 편안하고, 안전하게 숙박이 가능하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주변에는 식당과 카페, 의류 상점,쇼핑몰들이 있고 호텔앞에 해변과 워터파크, Kuta해변등지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볼수도있다.

호스텔스클럽에서 발리 섬에 있는 전망좋고 교통이 편리한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