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스페이스 아울렛(Prada Space outlet)

2010.08.02.

유럽의 관광지외에 아울렛 쇼핑몰 정보 알아보기

드디어 많은 사람들이 유럽을 방문하고 유럽의 많은 유적지와 관광지 외에 관광 옵션으로 방문하게 되는 쇼핑몰들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자!!

피렌체에서 기차로 두시간정도 떨어진 아레죠,Arezzo 인근, Ascoli Piceno주, MONTEGRANARO 도시의 산업 지구에 위치하고 프라다 스페이스아울렛중 가장 큰 규모이며(2000mq) 출입을 위해서는 출입구에서 번호표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입구 한족편에 놓인 전광판에 자기 번호를 보고 입장하면 된다. 프라다 의류,가죽, 향수,악세사리등 전제품을 취급하고 질샌더,미우미우,헬무트랭등 유명 명품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고 각각의 제품별로 표시된 곳에서 맘에 드는 물건을 고르고 담당직원에게 번호표를 보여주면 계산대에서 손님이 선택한 물건을 잘 보관했다가 함께 계산을 해준다. 요일별 영업 시간이 약간씩 차이가 있으므로 홈페이지나 전화번호를 참조해 출발하기전 문의하는 것이 좋다.

프라다 제품에 대해 보통 40%의 할인이 있고 매년 1월7일경부터 2월초까지 추가 할인 기간이 있다. 신발 매장과 의류매장이 각각 다른 위치에 별도의 건물에 있으므로 구분할필요가 있고 가까운 곳에 TOD´S 제품, ROBERTO CAVALLI 신발제품도 찾아볼수있다.

찾아가는 방법: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가는 것은 어렵고 렌트카나 택시를 이용하는것이 편하다. 피렌체에서 기차를 타고 발다르노역에서 내리고 택시를 이용하여 가는 방법과 자동차로 간다면 A1고속도로를 타고 가다가 인치사(Incisa) 톨케이트로 나오고 바로 좌회전해서 계속 직진하고 두번째 나오는 큰 로터리를 지나 약 10분 정도 더 가면 왼쪽편에 산업,공장 지대 건물들이 많이 보이고 이곳에서 좌회전해서 찾아가면 된다.

숙소정보:

한국음식을 그리워하고 있거나 씻는 것과 잠자리가 불편하더라도 김치, 불고기나 갈비등 먹는것과 자유롭게 한국어로 언어구사가 가능한 한인 민박을 이용하거나 역근처에 있는 저렴한 호텔이나 호스텔을 찾아보도록 하자. 호스텔스클럽 홈페이지에 보면 4성급 호텔부터 저렴한 민박,캠핑장, 게스트하우스등 다양한 숙소들을 찾아보고 직접 온라인을 통해 예약할수도있고 24시간내에 예약 확인이 가능하다.

GC Garibaldi Relais and Campsite에 예약하기

게스트하우스는 아주 조용한 주거지역에 있고 고속도로와 Amerigo Vespucci 국제 공항에서 수분거리에 있다. 숙소 주변은 여가와 비지니스 일정을 보기에 아주 적합한 위치이고 전통적인 피렌체 르네상스식의 건물들과 아주 광대한 정원을 가지고 있는 호텔이 근처에 있고 객실에느 욕실과 샤워나 욕조,헤어드라이기, 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고 에어콘과 티비도 있다, 요청에 의해 냉장고 사용도 가능, 게스트하우스 앞에 텐트를 대여할수도 있거나 자신의 텐트를 가지고 올수도 있고 소형 자동차 주차도 가능하다. 1박당 6유로부터 가능

Hostel 7 Santi에 예약하기

리셉션에 근무하는 직원이 다국어를 구사하고 유무선 인터넷 접속이 무료이고 수하물 보관함뿐만아니라 고객을 위한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1800년대에 지어진 수도원 건물을 최근에 리모델일해서 시설이 현대적이고 객실은 아주 청결하고 편안한 가구들과 조용하게 쉴수있도록 배려했다. 우리는 church Sette Santi근처 Campo di Marte지구에 있다. 1박당 13유로부터 가능

호스텔스클럽에서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