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의 아르마니 아울렛 매장에서 쇼핑

2010.07.30.

이태리에 있는 할인 쇼핑몰 알아보기~~

패션으로 유명한 아르마니 아울렛은 이태리에 두 곳이 있다. 한 곳은 잘 아는바와 같이 피렌체 근교 도시에 있는 더볼(The mall)안에 입점되어 있고 또 다른 한곳은 아르마니 제품만을 콜렉션한 단독 건물의 형태로 밀라노 근교 휴양도시로 알려진 코라는 도시에 있다. 이 곳에는 Giorgio armani, Emporio armani 제품의 모든 아르마니 컬렉션을 취급하고 있고 주로 이월 상품이나 재고 혹은 약간의 문제가 있는 제품을 할인하여 판매한다. 아울렛의 할인율은 대략 정식 매장가의 40-60%이고 세일 기간이 되면 정상 세일가에 다시 할인이 되기 때문에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렇지만 물건이 입고 되는 시기와 방법이 아주 불 규칙하기 때문에 자주 아울렛을 들러보는 발품도 필요하고 이게 싫다하면 직원 중 누군가를 사귀어 두어 귀한 세일 정보 및 물건에 대한 정보까지 얻을 수 있다. 관광객들이 아울렛을 방문한다면 세금 공제를 받기 위해 텍스프리 계산서를 발급 받아야 하고 개인이나 관광객들에게는 때론 모델 당 2-5개의 구매 가능성을 제한하기도 한다. 이는 싹쓸이 구매를 방지하고 여러 사람들이 고루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찾아 가는 방법:

밀라노 카도르나역에서 Como Lago행 기차를 타고 코모 역에서 내려 광장 앞 오른쪽에서 아르마니 팩토리(Factory Store)행 C60 시외버스를 타고 20-30분 가는 방법이 있고 자동차로 이동한다면 코 방면으로 가다가 'Fino Mornasco' 톨게이트로 나와서 우회전하고 계속 직진하다가 우회전해야 하고 약 10분 정도 천천히 서행하다 보면 오른쪽 편에 대형 간판이 나오고 우회전으로 진입하면 흰색의 아르마니 아울렛 건물이 서있다.

숙소 정보:

YHA Ostello di COMO Villa Olmo에 예약하기

호스텔 리셉션은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이후 오후 4시까지 닫혀 있다가 오후 4시부터 밤 12시까지 열려 있다. 시트가 무료로 제공되고 스위스까지 3km 떨어져 있고 밀란 국제 공항까지는 40km 떨어져 있다. 코모는 휴양 도시로써 아름답고 깨끗한 호수가 있는 자연 경관뿐만 아니라 건축적, 예술적인 면까지 담고 있는 도시이다. 만약 보트가 있다면 빌라들 사이로 보트 여행을 즐길 수 도 있고, 유람선을 타고 주변 도시를 둘러 보며 중세 정원이나 고급 저택들의 아름다운 정원도 둘러볼 수 있다. 무솔리니 정권에 조력자이자, 합리주의 건축가였던 쥬세페 테라니와 전기 화로를 개발한 화학자 Volta가 태어난 곳으로도 유명하다. 실크 생산으로도 유명하기에 박물관과 함게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 구매가 가능한 상점들이 많다. 도시내에 산 정상까지 올라가는 케이블 카도 설치되어 높은 곳에서 호수와 산, 도시가 함께 어우러진 멋진 장관도 볼 수 있다. 1박당 16유로부터 가능하다.

Residence I Gelsi에 예약하기

코모 호수 해변에서 150미터 떨어진 고급스런 레지던스이고 편안하고 현대적인 시설에 총 11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 아파트 형식이다. 수영장과 놀이터, 정원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연인이나 가족들이 방문하기 좋고 인터넷 접속도 가능하고 호수에서 보트나 낚시 등을 즐기거나 주변 도시를 여행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Domaso 도시에는 시장, 상점, 식당, 긴해변,바, 서핑 학교등 편익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윈드 서핑이나 요트 타기등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아주 적합하다. 버스 정류장이 20미터 거리에 있고 Colico 기차역은 12km떨어져 있다. 1박당 27유로부터 가능하다.

호스텔스 클럽에서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찾아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