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주요 도시별 호스텔 정보(2)

2010.07.27.

필리핀에 있는 저렴하고 쾌적한 호텔이나 호스텔 정보

필리핀 주요 도시별 저렴한 호텔이나 호스텔,민박,게스트하우스,현지인들이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나 캠핑장, 민박등 고객들의 여행 경비에 맞추어 선택이 가능한 숙소에 대해 알아보자.~~

Manila, 수도 마닐라에 있는 호스텔 정보

Chillout Guest House에 예약하기

마닐라 도시의 중심에 있는 현대적이고 청결한, 배낭객들을 위한 호스텔이다.마닐라 연안에서 도보로 2분 거리, intramuros 과 robinsons mall, rizal공원에서 도보로 5분, 바나 카지노등에도 도보 거리에 있다. 7일 24시간 영업한다. 전세계 여행자들을 만나기 위한 좋은 장소이고 그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수있고 필리핀을 여행하는데 좋은 출발점이 될수있다.

BAYWATCH 1403에 예약하기

당신이 아주 편안하고, 저렴한 믿을만한, 고급스런 숙소를 찾고 있다면 우리에게 오는 것이 좋다. 우리가 운영중인 아파트는 마닐라 시내에서 1등급 호텔처럼 야경을 즐길수도,마닐라 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좋은 전경과 조리기구가 잘 갖추어진 주방,욕조가 갖추어진 욕실,케이블 티비, 멋진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가구들이 잘 갖추어져 있다. 세탁기와 사우나 에어콘이 설치되어 있고 또한 무료 무선 인터넷등이 있고 공항, 비지니스 및 상업 지구등에 접근이 용이하고 주변에 많은 식당들과 바가 있어 편익 시설이 잘 되어 있고 신용카드 수락하고 엘리베이터와 수영장이 있다.

Metro-Manila 도시 호스텔 정보

Casa Joaquin B&B에 예약하기

Metro-Manila에 있는 Paranaque 지구에 있고 국제 공항,Makati Commercial Center에서 20분 거리이다. 근거리에 Fort Bonifacio, Taguig에 있는 Global City도 가깝다. 5개의 객실에는 욕조가 있는 욕실과 2-5인의 숙박이 가능하다. 매일 아침마다 조식이 제공되고 모든 객실에는 에어콘과 편안하고 쾌적함을 위한 팬과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다.

Ga Loft Suites에 예약하기

객실은 아주 넓고 고급스럽지만 아주 저렴하고 편안하게 숙박이 가능한 호스텔이다. 80개 이상의 채널이 시청 가능한 엘시디 티비와 전자 렌지,스토브,마닐라의 석양을 볼수있는 넓은 발코니, 현대적이고 아늑한 분위기, BONI MRT (metro)역에서 가깝기에 당신이 가고자 하는 곳에 편하게 이동 가능하고 ROBINSON'S PIONEER MALL에도 가깝다.

Dumaguete 도시 호스텔 정보

Dumaguete Springs Beach Resort에 예약하기

유럽형 방갈로 스타일로 편안한 숙소를 제공하기 위해 리죠틍에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편익 시설과 현대적인 가구가 잘 갖추어져 있고 주변에는 야자수와 코코넛 과일 나무, 수영장, 사우나, 정원, 놀이 테이블, 초고속 인터넷등 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고객의 취향, 인원에 따라 다양한 방갈로가 마련되어 있고 모든 방갈로에는 에어콘과 잘 갖추어진 주방 시설,냉장고, 위성 채널 티비,넓은 침대등이 있고 객실 내부에 화장실이 갖추어져 있고 25-30명의 인원이 동시에 참여 가능한 세미나 실도 있다.

Thalatta Resort에 예약하기

호스텔은 Maluay Zamboanguita에 있고 Negros 섬의 Dumaguete 남쪽 25km지점에 있다. 야자수 정원이 있고 당신에게 잊을수없는 휴가를 선사하기위해 국제적인 서비스와 친절한 안내, 훌륭한 요리등을 제공하고 당신의 편안하고 안전한 공간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마다 바다와 수영장이 바라다 보이는 테라스와 욕실이 있고 태양열에 의한 더운물 제공,에어콘, 케이블 티비,미니바가 마련되어 있다. 마사지와 스파 센터가 있고 세탁및 객실 서비스, 여행 안내및 정보 제공,주차및 환전서비스도 가능하다.

Larena 도시 호스텔 정보

Casa de la Playa Beach Resort에 예약하기

평화롭고 아름다운 섬에 있는 리뵤트이고 독일인과 필리핀인 두여인에 의해 운영되고 있고 주변은 하얀 백사장과 야자수 정원이 놓여있다. 전통적인 필리핀 접대 방식과 유럽형 서비스가 혼합되어 있고 시설내부에는 현대적인 가구와 편안한 침대, 아름다운 해변이 바라보이는 경관을 가지고 있다. 조리가 가능한 주방 기구와 에어콘,레져 활동인 수영이나 스노클링,자전거 타기, 하이킹, 섬 투어등 다양한 외부 활동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고 손님들이 편안하게 쉴수있도록 아늑하고 안전하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스텔스클럽에서 저렴하고 편안한 필리핀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