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각도시별 호스텔 정보

2010.07.23.

필리핀에 잇는 호텔,호스텔,게스트하우스,민박 정보

동남아시아의 섬나라이며 아시아와 오스트레일리아 대륙사이에서 약 7000개 이상의 섬으로 이루어진 국가이다. 화산 덕택에 산과 호수가 많고 55%이상이 농업에 종사하지만 낮은 생산성으로 가난을 면치 못하고 있고 노동 집약적인 경공업 수준에 머물고 있는 나라이다. 그렇지만 자연 경관이 아름답고 풍부한 해산물로 인해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하다.

Boracay Island, 보라카이 섬 호스텔 정보

Panorama Boracay Resort에 예약하기

게스트하우스는 세계에서 가장 멋진 해변중에 하나로 평가받은 백사장으로 부터 도보 거리에 있고 주변에는 유명한 바와 식당,쇼핑몰과 윈드서핑이나 보드,다이빙등 해양 스포츠를 즐길수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총11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는데 고객의 취향에 따라 싱글,더블,트윈이 가능하고 모든 객실에는 샤워가 가능한 욕실과 에어콘이 갖추어져 있고 스위트룸에는 더운물 샤워가 가능한 욕실과 안전 금고,케이블 티비,커피나 티 기구등 편익 시설이 있고 손님들을 위한 두개의 공동 주방이 있다.공동 거실과 바베큐 파티가 가능한 장소,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다. 주변 경관을 바라볼수있도록 베란다가 있다.

Ocean Breeze Inn에 예약하기

가족이 운영하는 게스트 하우스이고 보라카이 백사장으로부터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다. 고객의 요청에 의해 캐러반 더블룸, 일반 더블룸, 트리플룸등이 마련되어 있고 객실에는 에어콘과 티비,라디오,더운물 샤워,욕실이 마련되어 있고 자전거나 노트북도 대여 하고 요청에 의해 객실에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다. 아침마다 무료 커피가 제공된다.

Cebu 도시 호스텔 정보

Cebu Guesthouse에 예약하기

게스트하우스는 유명한 Mango Avenue 에 위치하고 있고 도보 거리에 도시의 생동감있고 다양한 쇼핑몰과 Ayala 공원,카페들에 접근이 아주 용이하다. 직원은 현지 정보에 대해 잘알고 있고 도시및 관광정보등을 자세하게 친절하게 안내해준다. 내,외부 공간에 다양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손님들이 요리를 할수있도록 주방과 전자 기기,냉장고, 전자렌지등이 갖추어져 있다. 스페인 조상들이 지어놓은 양식의 건물들이 있고 섬의 많은 볼거리들을 발견하고 휴식을 취하는데 좋은 출발점이 될수있다.

Dapitan 도시 호스텔 정보

Monina Pension House에 예약하기

Dapitan 도시에 믿을만한 호스텔이고 총 35개의 객실에는 현대적인 가구들과 편익 시설들이 갖추어져 있고 장단기 모두 사용가능하다. 두개의 건물이 있는데 하나는 해변앞에 있고 하나는 도심에 있다. 호스텔앞에 식당과 미니 마켓등이 있고 근처에 바,클럽, 공원에 접근이 용이하고 역사 유적지나 관광지등에 도보로 갈수있다.

Davao도시 호스텔 정보

Ponce Suites에 예약하기

4동으로 이루어진 건물을 주인이 직접 호스텔로 운용하고 있고 중저가 가격으로 총 30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다. 내부에는 바와 휴식이 가능한 지붕텍크, 저녁식사나 음료를 마시면서 쉴수있는 곳, 비지니스 출장자들을 위한 세미나실,모든 객실에는 에어콘과 냉온수 사용이 가능한 샤워실및 욕실, 케이블 티비,무료 무선 인터넷 접속이 바에서 가능하고 지붕 테라스가 있다.

호스텔스클럽에서 필리핀 각도시에 있는 호스텔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