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치와와(Chihuahua) 관광

2010.07.05.

치와와에 있는 저렴한 호스텔및 호텔 정보

치와와(Chihuahua) 관광을 위해 필요한 정보및 숙소

멕시코 북서부에 있는 치와와(Chihuahua)시는 멕시코에서 가장 큰 주로 리오그란데 강을 향해 완만하게 경사진 고산평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치와와 주의 대부분은 사막이고 가장 많은 강수량과 광대한 삼림이 있다. 주도는 치와와이고 주에서 가장 큰 도시는 시우다드후아레스(Ciudad Juárez)이다. 치와와는 멕시코 혁명때에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 곳으로, 판초 비야가 인솔하는 혁명군과 연방 정부군의 사이의 전쟁지였다. 박물관으로는 까사 후아레스(Casa Juearez)박물관과 혁명사 박물관, 카사치와(Casa chiua)와 카사 치와와(Casa chihuahua) 박물관,이달고 박물관(Hidalgo), 맘모스 박물관등이 있고 치와와 시내를 이동하며 관광이 가능한 트롤리버스(Trolli bus,전차 버스)를 타고 관광지를 둘러볼수도 있다. 원래 이 버스는 농부들을 위해 운용하던 일반 버스를 현재는 고풍스럽게 개조하여 관광객들에게 제공되고 있고 버스 이름을 따라우마라(Tarahumara)라 부른다. 19명이 최대 정원이고 정부청사나 두오모등 시내 주요 관광지나 관청사 앞에서 승하차가 가능하고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아침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행한다.

주요 관광지:

대성당(Catedrale): 1725년부터 건축 공사가 시작되어 1824년에 완성되었고 당시 17세기에 유행했던 바로코 양식으로 조각된 파차다(Fachada)와 로코코 양식의 내부 인테리어를 둘러볼필요가 있다. 이외에도 성당 바로앞에 있는 아르마스 광장(Armas plaza)에는 1896년 파리에서 가져온 브론즈 조각 작품이 볼만한다.

Placido de Gobiemo: 건축 기간이 무려 11년에 걸쳐 이루어졌고 내부 장식을 이루고 있는 무랄(Mural)을 보면서 멕시코가 지나온 역사를 생각해 본다면 감회가 새로울것이다.

Placido Federal: 20세기 초반의 건축양식으로 후아레스(Juarez)길과 비센테 게레(Vicente Guerrero) 길사이에 있다.

프란체스코 빌라(Francesco Villa): 프란체스코 장군이 주지사로 재직할당시의 환경을 상상해볼수있는 사진들과 가정사, 업무용으로 사용하던 자동차, 혁명당시 사용되었던 무기들도 볼만하다.

Quinta Gameros: 치와와에서 제일 아름다운 건물이고 프란체스코 장군이 사무실로 사용하던 장소이고 1926년부터 정부 소유로 바뀌었다.

아꾸아 둑또(Aquaducto): 18세기 건축양식을 볼수있다.

이달고 박물관(Hidalgo's Dungeon): 멕시코의 독립운동을 이끌었던 카톨릭신부 이달고가 갇혀있었다는 교도소이고 이곳에서 그의 생애를 마감했다고 한다.

바사세아치크(Basaseachic) 폭포: 코퍼 협곡(Copper Canyon) 내 칸다메냐 협곡(Candameña Canyon)의 바사세아치크 국립공원내에 흐르는 바사세아치크강(江)에 있는 폭포로 멕시코에서 2번째로 높은 폭포이다. 폭포 가장자리의 바위가 아치형이고 높은 산지에 자리 잡아 주위 경관이 아름답고, 보존이 잘된 소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다.

무엇을 먹을까:

일반식당에서 파는 멕시코의 대중적인 음식중의 하나인 타코(Taco)를 매운 소스에 찍어서 먹어보자. 옥수수와 밀가루를 펴서 만든 빵인, 토르티야에 고기, 해물, 채소 등 각종 재료를 싸서 먹을 수 있으며, '살사'라고 하는 소스를 끼얹어 먹는다.

어디서 잘까?:

Oscar Leyva에 예약하기

호스텔은 치와와 도시의 역사지구에 있고 주변에는 아름다운 Palacio Gobierno, the museum Casa Chihuahua와 같은 건물들이 있고 역사적으로나 시대적인 양식을 찾아볼수있는 훌륭한 장소이다. 호스텔은 El Chepe에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멕시코 Copper Canyon train을 탈수있는 역에 도보로 갈수있다. 전세계에서 치와와를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우리의 자랑스런 문화와 전통, 음식문화등을 소개한다. 저렴한 요금으로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조용한 숙식을 제공하고 객실에는 편익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주변에 대중 교통이 잘 연계된다.

호스텔스클럽에서 멕시코에 있는 쾌적하고 교통이 편리한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