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Nepal) 관광 및 저렴한 호텔과 호스텔 정보

2010.06.24.

네팔에 있는 저렴한 숙소및 호텔 정보

네팔(Nepal) 관광 및 저렴한 호텔과 호스텔 정보

* 국가 정보:

네팔(Nepal)은 남아시아에 있는 나라로, 북쪽으로는 중국과의 경계에 있는 히말라야등의 고산지대, 동서남쪽으로는 인도와의 국경지대에 둘러싸여 있는 습지대를 가진다.따라서 산악과 언덕, 습지대를 가지는 자연, 지리학적 여건으로 인해 아름다운 경관을 가진곳이 많다. 네팔이라는 국명은 네팔의 수호신이라고 믿는 ने'(Ne)와 보호라는 의미의 'पाल'(pal)을 사용하여 직역하면 '신의 보호'라는 뜻을 가진다.영국과의 식민지 전쟁에서 패배하여 많은 국토를 영국의 식민지로 인정해야 하는 불명예를 안았고 이때부터 최초의 국기가 사용되었다. 2006년까지만 해도 네팔 왕국으로 불리며 군주제를 통한 왕정의 통치가 있었지만 네팔 국민들에 의해 세운 과도정부에 의해 유혈 충돌이 있었고 2007년 12월 국민투표를 실시하여 군주제 폐지를 결정했다. 2008년 5월부터는 의회에서 왕정 폐지와 공화정 도입을 골자로 한 결의안에 대해 압도적인 찬성과 함께 안을 채택하면서 왕정 체제가 끝나고 네팔 연방 민주 공화국이 되었다.

넓은 국토에 비해 적은 인구를 가지고 있고 수도는 카트만두(Kathmandu)이다. 북부 산악지대에는 에베레스트 산과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의 10개중 8개가 네팔에 위치하고 있어 전세계 등산객이나 산악인들에게는 아주 잘 알려져 있는 나라이다. 비옥하고 습한 남부 도시는 매우 현대화된 도시들이 있다. 네팔이 불교의 주창자인 석가모니의 탄생지이기도 하지만 힌두교를 국교로 인정하고 있는 유일한 국가이며 국민의 대부분은 힌두교를 믿는다.그렇지만 2008년부터 국교를 폐지했다.히말라야등지로의 트레킹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네팔을 찾는 관광객이 증가하고 잇는 추세이다.

주요 도시로는 포카라(Pokhara)와 네팔의 수도로 네팔에서 가장 큰 도시인 카트만두(Kathmandu),오랜 문명과 자연이 보존되고 있는 도시Bandipur, Sauraha 도시가 있고 카트만두 시내의 더바르 광장(Durbar Square ), 스와얌부나트 사원(Swayambhunath temple), 부다나트 사원, 파슈파티나트 사원(Pashupatinath Temple) 등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다. 또다른 천혜의 관광 자원이 있는 포카라]는 카트만두에서 서쪽으로 약 200km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다울라기리, 안나푸르나, 마나슬루 등 8,000 m가 넘는 높은 봉우리들이 위치하고 있어 페와호수 등 포카라주변 어느곳에서나 아름다운 이들 산을 조망할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이다.

수도, 카트만두에 있는 호스텔 정보:

Kathmandu Peace Guest House에 예약하기

Thamel 관광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주변은 아주 조용하다. 시설은 안전하고 청결하고, 공기 오염이나 교통의 혼란이 없는 편안한 지역이다. 2박 이상을 할경우 공항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Kathmandu Madhuban Guest House에 예약하기

아름다운 도시 카투만두에서 가장 훌륭한 호스텔이고 공항이나 에베레스트 산에 등반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숙소이다. 우리 전문적이고 친절한 직원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등반 정보, 기후, 날씨, 도시 관광등 자세하게 가르쳐 준다. 여러 유명한 사원이나 유적지, 세계문화 유산에 방문할수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Hotel Kathmandu View (P) LTD에 예약하기

호스텔은 Thamel의 카투만두 시내에 있고 유명 관광지및 유적들, 궁전에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주변에는 많은 식당과 카페, 상점이 있고 대중 교통에 의해 접근이 용이하다. 주변은 안전하고 2가지 언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교통, 날씨, 관광안내등 친절하게 해준다. 호텔은 청결하고 편안한 침대와 가구가 잘 갖추어져 있고 냉온수 샤워가 가능한 욕실,위성 채널 티비,전화기가 있고 식당에서는 다양한 국제 요리와 네팔 정통 요리등 폭넓은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

포카라,Pokhara 에 있는 호스텔 정보:

Hotel View Point에 예약하기

2004년에 버젯 호텔로 세워졌고 포카라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볼수있도록 좋은 위치에 있고, 뒷편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Fewa Lake 호수와 정면에는 트렉킹으로 유명한 white Annapurna Range가 있다. 포카라 공항도 가깝고 대중 교통시설도 인접해 있다. 총 26개의 객실중 11개에는 에어콘 설치,욕실, 위성 채널 티비,, 전화기가 있고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Annapurna Range 의 전경을 바라볼수있다.

Sauraha에 있는 호스텔 정보:

Jungle Safari Lodge에 예약하기

무려 25년간의 여행 경험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훌륭한 숙박 시설들에 대한 필요성을 해결해주고자 오픈했고 전문적이고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변은 정글과 자연 보존 구역들이 있어 멋진 경관과 야생 동물들의 서식을 볼수있다. 총 20객의 객실이 있고 에어콘 설치, 냉온수 사용이 가능한 욕실,LCD TV, 전화기와 무선 인터넷등 각종 편익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네팔에 있는 저렴한 호텔이나 호스텔을 호스텔스 클럽에서 찾아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