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온천 관광및 호스텔 정보

2010.06.21.

작은 마을에 온천이 있는 기이한 광경

이태리 온천 관광

Abano Terme는 베네토(Veneto) 지방 파도바(Padova) 주에 있는 작은 도시이다. 1945년까지 아바노 바니(Abano Bagni)라고 불리웠고 약 19.621명이 현지인이 거주한다. 아바노 테르메(Abano Terme)는 휴화산지역에 있고 파도바 남서쪽 약 10km지점에 있다. 6세기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알려져있고 파도바 동쪽에 있는 고고학적 유물 박물관에 보관된 수많은 유적들과 유물들을 기록한것처럼 구시가지는 Montegrotto Terme 시의 영토에서 발견된다. 이 도시는 Plinio il Vecchio, Marziale, Tito Livio와 같은 수많은 라틴국가 저술가들에 의해 중요하게 언급되었고 'Aquae Patavinorum'라는 이름을 얻게되었다.

로마 황제의 몰락과 함게 온천도 쇠퇴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테오도리코(Teodorico, 454-526) 시대의 장관이었던 Cassiodoro는 파도바 건축가였던 Aloisius에게 편지를 보내 중요한 궁전들을 보수하도록 요청한다. 9세기동안 고대 온천은 배로 증가하기 시작했고 Aponus 시대에 이르러서는 Abano Terme의 영토처럼 표기되기도 했다. 온천 욕장은 6세기 롬바르디(Lombards)에 의해 파괴되었으나 아바노(Abano)가 자치도시가 된 12세기와 14세기 후반에 걸쳐 재건설되었다. 이 도시는 또한 1405년부터 1797년까지 베네치아 공화국령 아래 있었다. 이후 Ezzelini 와 Scaligeri시대에 수많은 파괴가 이루어졌지만 아바노는 500년대에 이르러 파도바 가문(Cittadella-Vigodarzere, Dondi dall'Orologio, Capodivacca, Treves)과 베네치안 가문(Mocenigo, Malipiero, Moro, Morosini, Todeschini)에 의해 또 다시 전성기를 맞게 된다. 1797년 Serenissima의 멸망과 함께 파도바 중류층들과 부자들에게 재산을 팔아야만 하는 상황이 온다. 이 엄청난 부동산을 구입한 가문은 온천과 숙박, 휘트니스를 겸한 호텔로서의 기능을 강화하기위해 더 많은 투자를 하게 되고 온천수가 인체에 미치는 특성을 연구하기 시작한다. 1차 세계대전중 아바노 테르메(Abano Terme)는 이태리 국방부 본거지가 되었고 수많은 장군들과 중요 요직에 있는 인물들, 미래 총리들이 거쳐갔다.

아바노 테르메(Abano Terme)는 오늘날에도 알프스산에서 부터 흘러내려오는 물이 지하로 흘러, 온천수(87 °C)로 변하면서 탁월한 치료 효능을 지녀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요양이나 치료, 휴식처로 방문하고 있고, 여름철이 되면 펼쳐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전거 경주인 Giro d'Italia 의 도착지점이기도했다. 이태리 북동부 베네토 지방에 있는 이 온천 스파 지역은 연간 약 25000명의 여가를 즐기려는 관광객들뿐만아니라 테라피 구성 요소가 월등하게 뛰어난 효력으로 인해 환자들에게도 아주 인기이다. 베로나 지역의 Lessini 산에서부터 내려온 물이 오랜시간 지하에서 잠자고 있다가 미네랄 소금과 여러가지 화학성분이 첨가되면서 그 온도는 8-90도를 웃돌았다. 이 진흙이 물과 접하면서 안에 들어있던 화학적인 성질이 관절염이나 류마티즘등의 관절치료와 아토피,피부 관련 질병들을 완벽하게 치료할뿐만아니라 호흡기질환까지 치료한다고 알려져 있다. 자세한 안내및 예약은 아바노 테르메(Abano Terme) 관광 안내소인 A.P.T.에 문의 하면된다. Via Pietro d’Abano 18 35031 Abano Terme, Tel : 049 8669055, FAX : 049 8669053

**아바노 테르메(Abano Terme)에서 가까운 도시 Montegrotto Terme 시에서도 테라피가 우수한 진흙으로 인해 몇개의 온천 스파가 운영되고 있는데 Colli Euganei 지역에서 가져온 진흙을 특별제작한 통속에서 얼마간의 숙성을 거치고 보관시켜 오다가 뜨거운 목욕시 함께 사용하면 류마티즘과 피부병에 효과가 있다고 여러번의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되었다고 한다. 자세한 정보나 안내를 받으려면 이곳 관광 안내소인 I.A.T, VIALE Stazione 60, 35036 Montegrotto Terme , TEL:049 793384, FAX : 049 8669053에 문의하면 된다.

**Coli Euganei 지역의 Battaglia Terme는 순환기관 장애가 있는 환자들에게 아주 효과적이라고 한다. I.A.T, VIALE Stazione 60, 35036 Montegrotto Terme, TEL:049 793384 , FAX : 049 8669053

**Bibione 도시는 바다와 인접해 있어 진흙 치료 뿐만아니라 조용하고 평화로운 자연을 즐기며 편안하게 쉴수있다. A.P.T, Via Maja 37, 30020 Bibione, TEL:0431 442111, FAX : 0431 439997

**Recoaro 도시에는 간,담,소화불량등에 효과적인 미네랄 워터가 풍부한 곳으로 유명하고 19세기부터 많은 귀족들과 상류층들이 몸을 담그거나 마실 물을 떠갔던 곳으로 유명하다. I.A.T, Via Roma 25, 36076 Recoaro Terme TEL:0445 75070 FAX : 0445 75158

주변에 현존하는 유명한 팔라디안식, 혹은 바로크, 르네양스식 궁전들이나 주변에 있는 베네치아나 베로나,비첸자등 인기도시들을 둘러보는 것도 즐거운 일정이 된다. 또한 겨울철에는 알프스 산맥에서 뻗어나온 산줄기를 따라 이어지는 트렌티노(Trentino)와 아디제(Adige)지방 산에 가서 스키를 즐길수도있다.

*주요 관광지 - 아바노 두오모 성당(San Lorenzo)과 다른 2세기에 걸쳐 지어진 종탑 - 많은 고급 빌라들: villa Rigoni Savioli- 팔라디안 양식으로 1557년 Nicolò Malipiero에 의해 건축되었고 내부에는 Giovanni Battista Zelotti가 그린 아름다운 벽화들로 장식되어있다. - Beata Vergine della Salute: 1428년 유럽에 퍼졌던 전염병을 물리치기위해 Monteortone 지역에 건설되었고, 후에 계속해서 기적같은 일이 일어났다. Pietro Falco라는 군인이 자신의 병을 치료하기위해 필요했던 약을 구하기위해 Monteortone 근처 숲으로 기도하러 들어갔었는데 1428년 5월 동정녀 마리아가 그 군인 앞에 출현을 했고 가까운 호수에 몸을 담그라고 했다고한다. 이렇게 하여 치료된 정황을 보여주는 그림이 발견되었고 전염병과 교환으로서 마리아에게 바쳐지도록 교회가 건설되도록 주문했다. 이러한 신비한 정황은 베네치아 도제였던 Francesco Foscari와 파도바 Rettori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호스텔스클럽에서 저렴하고 교통이 편리한 위치의 호스텔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