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바키아, 브라티슬라브 호스텔 정보 알아보기

2010.06.14.

브라티슬라바에 있는 저렴한 호텔이나 호스텔,민박 정보

브라티슬라바에 있는 저렴한 호텔이나 호스텔,민박 정보

Patio Hostel에 예약하기

브라티슬라바 시내 중심에 있는 교통이 편리한 숙소이고 아주 친절한 직원은 다양한 여행 경험을 가지고 있고, 아주 저렴한 가격에(1박당 12유로) 비해 편안하고 현대적인 객실을 제공한다. 중앙역이나 버스터미널에서 10분 거리에 있고 구도심은 도보로 갈수있고 주변에는 많은 바와 식당, 맥주펍등 다양한 유흥 거리를 위한 장소가 있다. 아주 대형의 TESCO 백화점이 길 건너에 있고 각층마다 손님들이 편하게 이용가능하며 완벽한 조리기구를 갖춘 부엌이 있다. 객실마다 개인 락커가 있고 세탁및 건조, 무료 유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다.

Red Star Hostel에 예약하기

전세계를 여행하는 다양한 사람들을 쉽게 접할수있고 슬로바키아를 여행하는데 아주 적합한 호스텔이고 손님들이 욕구에 따라 싱글, 트윈,트리플, 다인실이 준비되어 있다. 다누비 강을 따라 가벼운 산책도 가능하고 도보로 15분만에 시내에 갈수있다. 오후시간을 친구들과 여유있게 보낼수있도록 배구,테니스 코트가 준비되어 있다. 24시간 리셉션이 개방되어 있기때문에 폐문이나 야간 통행 금지가 없고 여행안내에 필요한 도시및 관광, 행사정보등을 얻을수있고 세탁 서비스도 제공한다. 객실에서 무료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다. 1박당 11유로이다.

Hostel Blues에 예약하기

시내 중심에 있기에 당신이 필요로 하는 유흥 거리나 식료품가게, 쇼핑상점들이 근처에 있고 13세기 구도심에 있는 박물관, 유명한 식당들, 펍,커피숍들이 있다. 매주마다 주말에는 무료 가이드 투어에 참가할수있다. 리셉션과 바가 24시간 운영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관광및 도시 정보를 아주 친절하고 자세하게 제공한다. 유럽을 여행하는 다른 나라 여행객들과 정보를 교환할수도있고 친구를 사귀며 음악을 같이 하거나 독서 게임등을 즐길수있다. 호스텔 로비에는 프로젝트가 있어서 저년시간에는 영화 시청이 가능하고 객실에는 클래식한 오래된 가구들과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형태를 유지하고 무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완벽한 조리기구와 시설을 갖춘 주방이 있어 개인이 자유롭게 요리가 가능하고 친구들과 어울려 각국의 요리도 접해볼수있다. 1박당 17유로이다.

Possonium Hostel에 예약하기

배낭객들을 위한 작은 규모의 호스텔이고 시내중심에 있는 100년도 더 된 오래된 건물을 현대적으로 리모델링했다. 철도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고 주변은 보행자 전용지역이고 주요한 유적들과 식당, 커피숍,바, 클럽들이 자리잡고 있다. 현대적인 바에서 저녁시간 간단한 요기거리나 음료수를 마시며 세계 여러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정보를 교환할수도 있고 영화를 보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맥주를 제공받을수도 있다. 친절한 직원이 24시간 근무하고 일반 공유실에서 비디오나 티비 시청이 가능하다. 자전거 대여가 가능하고 테니스 코트를 이용할수도 있다. 무료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고 객실에는 락커가 있어 개인 물품 보관이 가능하다. 1박당 15유로이다.

Hotel Kyjev에 예약하기

구도심의 역사지구에 있고 도보거리에 많은 유명한 유적지들이 있고 식당과 나이트 클럽, 극장, 영화관등 유흥 시설들이 있고 대중 교통을 편안하게 이용할수있다. 시내 중심 구도심에 있으면서도 아주 저렴한 가격에 숙박을 제공하고 믿을수없는 가격으로 간식거리, 음료수도 사먹을수있다. 아침 조식은 아주 풍부하고 영양가있는 요리들이 제공된다. 모든 공용실에서 무료 유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고 아주 저렴한, 고정된 가격으로 택시 서비스를 제공받을수있다. 총 175개의 객실에는 청결하고 고급스런 욕실이 갖추어져있고 맴꼭대기층 15층에는 멋진 전망을 가지는, 브라티슬라바 시내가 한분에 내려다 보이는 전망이 좋다.

호스텔스클럽에서 브라티 슬라브에 있는 저렴하고 청결한 호스텔및 호텔 찾아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