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Ho Chi Minh City시에 있는 호스텔 정보

2010.05.21.

베트남 호치민에 있는 호스텔들및 저렴한 호텔, 게스트 하우스에서 베트남을 경험하자

호치민, Ho Chi Minh 시에 있는 저렴한 호텔이나 호스텔, 민박등 숙소 정보 보기

Saigon Mini Hotel 5에 예약하기

호치민 시의 중심에 있고 주변에는 많은 상점들과 관광서들이 놓여있고 배낭객들을 위해 잘 배치된 구조와 현대적인 시설, 편익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도시를 벗어나 다른 도시로 가는 운송 수단을 쉽게 이용가능하고 많은 유명 관광지가 옆에 있다. 1박당 10유로이다.

Sai Gon Sports 1 Hotel에 예약하기

호치민시의 중심에 있고 상업과 관광 유흥지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고 넓은 도시 공원과 안뜰이 마련되어있다. 주변에 쇼핑센터,식당,바,여행사가 바로 인접하고 있고 친절한 직원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여행및 도시 관광 정보,행사및 이베트 정보에 대해 친절하고 자세하게 안내해준다. 시가 내려다 보이는 객실들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조화롭게 아늑하게 장식되어 있다. 식당에서 아시아식 요리뿐만아니라 유럽식 요리도 가능하고 싱싱한 바다 해물 요리가 제공된다. 총 20개의 객실에는 에어콘이 설치되어 있고 욕실과 샤워실, 무료 유무선 인터넷 접속, 70개 이상의 위성 채널 티비, 편안한 침대, 엘리베이터가 이동을 돕는다.

Saigon Mini Hostel 3에 예약하기

호스텔은 사이공 관광도시 중심부에 있고 Ben Thanh 시장에 도보로 이동 가능하고 다른 주변 많은 유명 관광지들에 빠르게 이동가능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욕구와 정보들에 대해 직원이아주 친절하고 자세하게 안내해준다. 객실 창문을 통해 아름다운 도시 경관이 내려다 보이고 객실은 아주 청결하고 쾌적하며 각종 편익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개인이나 단체 모두를 환영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Me Them House에 예약하기

어머니의 따듯한 품처럼 집을 떠나 고생하는 당신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객실에는 위성 채널 티비,냉장고, 편안한 침대, 옷장, 헤어드라이기를 비롯한 편익 시설이 갖추어져있고 매일 아침, 현지에서 재배된 야채와 과일, 식사재료들로 만들어진 영양가있고 풍성한 조식을 맛볼수있다. 가족적인분위기로 당신을 따뜻하게 맞이한다.

Red Sun Hotel에 예약하기

호치민시 시내 중심에 있고 가장 활기차고 관광객들에게 흥미로운 지역에 있고 주변에는 은행, 공원,박물관, 다양한 식당및 상점들, 바,편의점들이 있고 고객들이 편안하고 조용하게 쉬었다가 갈수있도록 현대적인 편익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객실에는 에어콘,전화기, 냉장고, 위성 채널 티비,유무선 인터넷 접속등 각종 편의 시설이 있다. 손님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객실이 준비되고 친절한 직원이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과 함게 도시및 유명 관광지, 행사및 이벤트 정보를 가르쳐 준다.

Nhat Tien Hotel 에 예약하기

모든 객실은 아주 넓고 청결하고 손님들에게 필요한 각종 편익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개인 욕실과 샤워실이 있고 에어콘, 위성 채널 티비, 옷장,전화기,세탁서비스등이 가능하고 배낭객들이나 여행객들에 적합한 위치로 인해 주변에 많은 관광 유적지와 편의점들, 쇼핑센터, 성당, 식당, 바들이 몰려 있고 근처에 Ben Thanh Market, Notre Dame Cathedral, People Committee Hall, War and Revolutionary museums박물관등도 있다. 직원이 친절하게 도시및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행사및 이베트 정보등도 가르쳐 준다.

호치민 시에 있는 저렴하고 쾌적한 호텔을 호스텔스 클럽에서 찾아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