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Paros Island 에 있는 호스텔 및 저렴한 호텔 정보

2010.05.20.

그리스 Paros Island 에 있는 호스텔 및 저렴한 호텔, 민박, 게스트 하우스 정보

Paros Island 에 있는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정보

camping koula에 예약하기

파로스 항구의 중심이자, 저녁 시간 유흥의 장소로 알려진, 가장 아름답고 생기넘치는 Parikia에서 500미터 떨어져 있다. 캠핑장은 청정한 물과 많은 나무들이 있는 Livadia 해변에 있다. 주변에는 많은 식당과 커피숍, 스낵바,아름다운 태양 일몰을 바라볼수있는 장소가 있고 현대적이고 아주 청결한 욕실과 샤워실이 있다. 리셉션은 24시간 열려있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관광 정보및 도시,행사및 이벤트 정보, 자전거 대여, 야외 스포츠 활동등 자세하게 친절하게 가르쳐 준다. 1박당 7유로이다.

CAMPING NAOUSSA에 예약하기

캠핑장은 Kolymbithres의 해변에 위치해있고 지중해의 맑은 물을 바라볼수있다. gorgeous 해변은 3km떨어져 있고 아주 조용하다. 또한 캠핑장은 Naoussa 시내에서 2분 거리에 있고 Parikia항구에서 15분 거리에 있다. Parikia와 Naoussa를 운행하는 셔틀버스가 무료이고 이른 아침부터 저녁까지 운행한다. 캠핑장은 아주 넓고 녹색의 푸은 초원이고 많은 나무들과 그늘, 텐트나 캠핑카들을 위한 많은 공간을 제공한다. 1박에 6 유로이다.

Young Inn Naoussa에 예약하기

바다에서 300미터 떨어져 있고, Naoussa에서 사진과 같이 아름다운 장소인 구도심에서 200미터 떨어져 있다. 숙소에서 도보로 한구나 시내로 가는 대중 교통을 쉽게 이용할수있고 모든 객실에는 욕실과 발코니, 샤워실,에어콘, 냉장고, 작은 주방이 있다. 아주 청결하고 현대적인 가구들이 비치되어 있고 편안한 침대와 24시간 운영되는 리셉션이 있다. 바베큐 파티나 해변에서의 파티도 준비되어 있고 세탁및 인터넷 접속, 자전거및 도서 대여도 가능하다.

Ambeli Studios Apartments에 예약하기

항구에서 800미터, 해변에서 80미터 가량 떨어져 있고 2-6명이 숙박가능한 아파트를 운용한다. 모든 아파트마다 욕실과 샤워실,발코니, 냉장고, 조리기구가 완벽하게 갖추어진 주방,에어콘, 티비등이 있고 주차장도 있다. 전통적인 건축 양식으로 지어진 건물은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도록 장식되었고 Parikia 중심에 있다. 방문객들이 주변에 있는 고고학적 유물들이나 유적지, 관광지등에 쉽게 이동할수있고 하얀색의 전통 가옥, 돌로 마감된 길바닥, 성당, 풍차,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볼수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1박당 11유로이다.

Villa Galini에 예약하기

무료 유무선 인터넷이 객실에서 가능하고 객실은 아주 아담하고 조용하며,청결하다. Piperi해변에서 250미터 떨어져 있고, 코스모폴리탄 센터에서 650미터 떨어져 있다. 직원은 아주 친절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관광및 도시 정보, 행사및 이벤트 정보, 외부 스포츠및 야외 활동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를 자세하고 친절하게 해준다. 1박에 13유로이다.

호스텔스 클럽에서 그리스에 있는 더 많은 호스텔및 호텔 정보 알아보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