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산토리니 호스텔 및 저렴한 숙소 정보

2010.05.18.

산토리니에 있는 저렴한 호텔이나 호스텔 정보

산토리니 호스텔 정보

Archea Elefsina Hotel 가장 큰 섬 산토리니 섬의 Emporio 지역에 있고 공항과 항구에서 10분 거리이다. 산토리니의 고고학정 유적지에서 10분 거리이고 Perissa 해변에 아주 근접해있다. 객실은 총 21개가 있고 고객의 요청에 따라 더블,트리플, 4인실등 에어콘과 티비, 냉장고, 욕실, 샤워실등 편익 시설이 잘 갖추어진 객실을 선택할수있다. 1박 숙박 요금은 11유로부터 출발 한다.

Villa Aretousa 멋진 빌라내부에 수영장이 있고 모든 객실에는 욕시르 샤워실, 미니바, 에어콘, 위성 채널 티비, 안전 금고등 편익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외부에는 주차장이 있다. 1박당 13유로이고 이 곳을 다녀간 많은 방문객들이 쾌적하고 청결한 숙소가 마음에 들어 평가도 아주 좋다.

Pension Petros 산토리니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인 Cyclades에 있고 쇼핑이나 밤의 유흥을 즐기기에 적합한 인접한 광장에는 많은 상점들과 바, 카페, 기념품점등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장소들이 있다. 넓은 객실과 편안한 침대,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따듯하고 가족적인 분위기로 손님을 환대한다. 버스 터미널, 택시 정거장,우체국, 화산의 진앙지였던 곳을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23년간의 다년간의 고객응대 경험을 가지고 있고 일하는 직원들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관광, 유흥, 행사 정보등을 친절하게 안내하고 모든 객실에는 욕실, 발코니,티비, 냉장고, 에어콘, 유,무선 인터넷접속이 가능, 1박당 19유로이고 요청시 미니 버스로 픽업이 가능하다.

villa Zinovia Perissa 와 Perivolos 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전통 Cyclades양식으로 지어진 건물이다. Perissa 시내가 5분 거리에 있고 Perivolos 해변도 5분 거리에 있다. 근처에는 유명한 검정색 모래 해변이 있고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티비, 발코니,욕실, 샤워기, 각종 편익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넓은 수영장과 아름다운 정원이 시설 내부에 있고 멋진 해변이 1분 거리에 있고 가족들이나 연인들을 위한 스튜디오도 마련되어 있다. 1박에 12유로이다.

Hotel Katerina and Jhon 도심에서 가장 아름다운 Perissa 지역에 있고 조금만 나가면 멋진 해변이 있다. 당신이 잊지못할 휴가를 보낼수있도록 청결하고 안전한, 쾌적한 숙소를 제공하고 당신이 야외 활동을 편하게 할수있도록 스쿠터, 자전거를 대여하기도 한다. 근처 premise 호텔에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고 모든 객실은 아주 넓고 청결하며 1-6인이 편안하게 쉴수있다. 객실에는 냉장고, 발코니, 티비, 에어콘,주방 기구등이 놓여있고 풀장을 이용할수있다. 1박에 7유로부터 가능하다.

Santa Irini Hotel 산토리니에서 유명한 검정색 모래 사장이 근처에 있고 냉장고, 에어콘, 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진 16개의 편안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주변에 있는 자연 환경을 산책하다보면 마음이 편해지고 조용하게 휴식할수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조용하고 평안하게 쉬고 싶다면 적극 추천한다. 1박당 11유로에 숙박이 가능하다

호스텔스 클럽을 통하여 산토리니에 있는 저렴한 호텔이나 호스텔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