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스톡홀름 호스텔 및 저렴한 숙소 정보

2010.05.17.

스톡홀름 호스텔 및 저렴한 숙소 정보를 찾아보자

스웨덴 스톡홀름 호스텔 및 저렴한 숙소 정보

스톡홀름 도시 호스텔 정보

Belman Hostel 스톡홀름 시내 Kungsholmen에 위치하고 있고 새롭게 오픈한 신생 호스텔이다. 주변에는 밤의 유흥 활동을 위해 필요한 바와 식당, 카페등이 몰려있고 주변 유명 관광지들에도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호스텔 외부 도로 상에 주차가 가능하다. 24유로에 1박 숙박이 가능하다.

Zinkensdamm Vandrarhem 스톡홀름에서 가장 활기차고 생기가 있는 Södermalm 지구에 있고 주변에는 극장, 식당,바, 펍들이 몰려있고 쇼핑을 할수있도록 많은 상점들이 있다. 그렇지만 호스텔은 Södermalm지구에서 가장 조용하고 안전한 공원 근처에 있고 미니 골프와 축구, 수영을 즐길수도 있고 지하철, 버스 택시등 대중 교통을 쉽게 찾아 볼수있다. 객실에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샤워실과 욕실, 세면기가 놓여있는 객실을 선택할수도 있고 무료 유,무선 인터넷및 위성 채널 티비,각종 편익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자전거 대여도 가능하고 건물 내에 주차가 가능하고 해변이 100미터 거리에 있어 다양한 야외 스포츠 활동도 즐길수있다.

Acco hostel Södermalm이라 불리는 스톡홀름 시내에 있고 주변에는 유행을 선도하는 바와 식당,극장, 갤러리등 생동감있는 장소들이 있고 구도심이나 로얄 팰리스에 도보로 갈수있다. 공항에 가는 버스를 탈수있는 중앙역에서 지하철로 6분 거리에 있고 지하철 역 Zinkensdamm 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다. 스톡홀름에서 가장 저렴한 호스텔이고 객실은 아주 청결하고 쾌적하고 고객의 요청에 따라 1-12인실까지 다양한 객실을 준비하고 있다. 총 75인이 숙박가능하고 복도에 공용 욕실이나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다. 객실이나 로비에서 24시간 무료 유무선 인터넷이 가능하고 헤어드라이기, 무료 커피나 티, 세탁기 사용, 수하물 보관, 시트나 타올등 손님이 필요로 하는 편익 시설을 잘 갖추고 있다. 22유로에 1박 숙박이 가능한 초 절전형 가격이다.

RYGERFJORD HOTEL & HOSTEL 노르웨이를 오랫동안 운행하며 얻은 여행 경험과 고객들과의 교류를 좋아하는 성격으로 인해 배를 개조하여 만든 호스텔과 식당이다. 스톡홀름의 중심부 Södermälarstrand에 있고 스톡홀름 시내, Gamla Stan (Old Town), Långholmen, Söder에 도보로 이동 가능하고 버스나 지하철, 트램, 대중교통을 편하게 이용할수있다. 호스텔 내부에 주차가 가능하고 객실이나 로비에서 무료 유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고 매일 아침마다 풍부하고 맛있는 조식이 제공된다. 단체 손님들을 위한 회의실도 준비가 되어 있다. 자전거 대여, 케이블 방송 시청, 헤어드라이기, 식당, 관광 안내등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편익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25유로에 숙박이 가능하다.

City Lodge Stockholm 스톡홀름의 시내 중심에 있고 기차역과 버스 터미널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다. 당신은 안전하고 조용하고, 편안하게 쉴수있고 24시간 체크인이 가능하다. 시청과 구 도심, 주요 쇼핑 센터가 주변에 바로 있고 야간 통금이 없기때문에 밤늦은 시간까지 재미있게 놀수있다. 총 65개의 침대를 운용중이고 복도에 공용 욕실및 샤워실이 설치되어 있다. 공용 손님용 주방에서 당신이 원하는 요리를 준비할수도 있고 리셉션에 있는 3대의 컴퓨터로 무료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며 노트북이 있을 경우 무선 인터넷 사용도 가능하다. 거실에서는 케이블 티비 방송 시청이 가능하고 깨끗하고 쾌적한 객실을 제공한다. 23유로에 1박이 가능하다.

호스텔스 클럽에서 스톡홀름에 있는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