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인터라켄 호스텔 정보

2010.05.14.

인터라켄에서 저렴한 호스텔 찾기

< 스위스 인터라켄 호스텔 정보 >

인터라켄,Interlaken hostels

The Lazy Falken Backpacker

11월초부터 12월 중순까지 3박이상 숙박하는 손님들에게는 10% 할인을 해준다. 각 객실마다 티비가 있고 샤워실, 욕실, 락커가 비치되어 있기에 편리하고 무료로 아침 조식이 부페로 제공된다. 무료 유무선 인터넷이 사용가능하며, 저렴하게 제공되는 음료수나 스낵을 테라스 바에서 제공받을수있고, 한국인들에게 무엇보다도 인기있는 패러 글라이딩이나 행글라이더,번지점프,스노보드,스카이 다이빙등 다양한 야외 활동 스포츠를 즐길수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대여 장비가 준비되어 있다. 배낭객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여 1박에 18유로정도면 조식과 함께 1박을 할수있다.

AWA HEIDI HOSTEL

인터라켄의 시내 중심에 있는 호스텔이고 겨울철 스포츠로 유명한 스노보드, 스키 매니아들에게 잘 알려진 숙소이다. 슬로프를 이용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고 리셉션에 근무하는 친절한 직원이 인터라켄및 근교 도시 관광 정보및 각종 야외 스포츠 활동을 즐길수있도록 자세하게 안내해주고, 공동주방에서는 전세계 여행객들과 어울려 다양한 요리법을 보며 어울릴수도 있고 무엇보다도 경비를 줄일수있다. 객실은 아주 청결하고 쾌적한 공간이고 다인실 1박에 13유로면 1박의 숙박이 가능하다.

India Welcome Flats with Lakeview

스위스에는 많은 호수들이 있는데 그중에 만년 빙하가 녹아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브리안자 호수있다. 이 호수가 바라보이는 곳에서 숙박을 하고 싶다면 이곳을 적극 추천한다. 아파트 주방에는 잘 완비된 조리기구들과 전자기기들이 있기에 연인,가족이나 친구, 그룹이 머물기에 적합하고 내부에서는 무료 인터넷 접속과 위성 채널 티비가 있다. 인터라켄 역에서 기차로 10분 거리이고 방문 카드가 있으면 무료 이다. 혹 단체가 시내나 주변 도시 투어를 요청하면 관광버스나 미니 버스가 준비되어 질수있고 많은 관광 지식을 가지고 있는 가이드도 동행한다.

[발머 하우스,Balmer's Herberge]

인터라켄 동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이고, 젊고 아주 활동적인 분위기이며 시설은 오래되서 많이 낡았다. 동,서양을 불문한 많은, 저렴한, 여행을 즐기는 배낭객들한테 인기있는 숙소이며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 밸리 호스텔]

www.valleyhostel.ch, 호주인 부부가 운영하는 숙소로 시설내에 한국 태극기가 걸려 있을 정도로 많은 한국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인터라켄 동역에서 - 라우터브루넨 마을로 올라가야 하고, 이때 융프라우 철도 할인권 있다면 동역에서 기차표를 끊고 올라가면 된다.  

코리아 하우스 

www.koreahof.com,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특성에 따라 호스텔과 콘도로 구분지어 예약을 받는다. 유스호스텔은 25 스위스 프랑 ( 17 유로)이고, 4인실, 공동 샤워 및 화장실, 취사 시설 제공,

콘도 사용은 150 스위스프랑 (100 유로),  가족용(4명), 취사 시설, 욕조 및 화장실이 있고 모든 시설내에 편의시설로는 무료 인터넷, 전자렌지,세탁기등 기타 서비스가 제공되며 조식은 요청시 추가 요금과 함께 제공된다.

스위스 인터라켄에 있는 숙소를 호스텔스 클럽에서 찾아 지금 예약해보자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