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문화와 도시별 관광지 알아보기

2010.04.08.

일본 관광, 각도시별 주요 관광지 알아보기

1. 교토

일본의 진정한 문화와 본질을 이해하고 싶다면 도쿄와 같은 다른 대도시에 가보는것보단 이 도시에 가보라고 권하고 싶다.구 일본 제국의 숨결을 느낄수있고 많은 사찰과 유적들,역사적 기념비들을 쉽게 찾아볼수있다. Kiyomizu Temple은 교토를 방문하는 사람이 꼭 들러봐야 할곳이고 이곳에는 나무로 만들어진 거대한 불교 사찰이고 쇠조각이나 못을 사용하지 않고 나무 조각과 맞춤에 의해 건설되었다. Kinkaku Temple (Golden Temple) 또한 꼭 둘러봐야 할 곳이고 이 사원은 1397년에 지어졌고 사찰을 구성하는 구조체의 표면에는 온통 금으로 칠해져 있다. Ryoan Temple은 아름답고 평화로운 전경에 돌로 만든 정원이 있어 유명하고, 정원에 놓여있는 팔각정에서 일본의 전통 차를 즐기거나 Zazen(Zen practice)을 보며 일본의 문화를 체험해볼수도 있다. Gion 지구 거리를 산책할때 Geisha(게이샤, 일본 전통의 술접대부)를 만나면 당신에게 행운이 온다는 속설이 있다.

교토에 있는 호스텔에 지금 예약하기!!

2. 도쿄

일본의 수도,이 도시는 전세계 1억명 이상이 거주하는 대도시들중에 하나이다. 이 도시에는 없는게 없을 정도로, 뉴욕같은 전세계에서 도래된 정말 많은 것들이 있다. 유명한 관광지도 가볼필요가 있지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장소에도 가볼것을 추천한다. Shibuya, Shinjuku, Harajuku, Roppongi는 도쿄의 중심지역이고 당신이 원하는 관광, 쇼핑, 유명한 요리, 밤에 유흥등 모든것을 경험해볼수있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장소, Asakusa에는 Kaminari Mon (Asakusa Temple)이 있는데 거대한, 무려 700kg의 무게로, 종이로 만들어진 조명으로 유명하다. Tsukiji 생선 시장을 방문해보는 것도 당신에게 신선한 충격과 일본의 스시문화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것이다. 그곳에는 별의별 생선과 해물,스시 식당 주인들이 신선하고 가격이 좋은 생선을 구입하기위해 상인들과 흥정하는 모습을 볼수있고 흥정을 마친 상인이 솜씨좋은 손놀림과 칼부림으로 생선을 손질하는것도 볼수있다. 도쿄에 있는 호스텔에 예약하기!

3. 오사카

일본에서 두번째로 큰 대도시 오사카는 상업과 요리로 잘알려져 있다. 도쿄의 세련된 모습과 비교하면서 당신은 이곳에서 또다른 도시 분위기를 느낄수있다.실재적으로 오사카 시민들은 아주 열정적이고, 활동적이며, 일본문화의 대변자처럼 이러한 환경과 함께 만들어졌다.오사카에는 두개의 경제 지구가 있는데 그중 하나는 “Kita” (북쪽), 다른 하나는 “Minami”(남쪽)을 의미하고 “Kita” (북쪽)지역에는 오사키 중앙역근처와 Midosuji Boulevard를 따라 휘황찬란한 상접들과 쇼핑몰이 있는 세련된 외관을 지니고 있고 반대로 “Minami”(남쪽)지역에는 지역민들의 삶을 일부 볼수있는 장점과 진단을 이룬 분위기를 느낄수있다. 또한 길가에는 작은 상점들이 옹기 종기 모여 있는 것도 볼수있고, Dotonbori 지역에서 당신은 저렴한 식당부터 아주 값비싼 식당에서 제공하는“Okonomiyaki” 이나 “Takoyaki”같은 저녁식사를 즐길수있다. 당신은 또한 Osaka Castle, Kaiyukan등을 방문해볼필요가 있다.

오사카 호스텔에 지금 예약하기!

4. 오키나와

오키나와를 방문한 사람들은 이 도시를 결코 일본 도시로 보지 않는다. 왜냐하면 오키나와는 1879년까지 독립적 왕국인 “Ryukyu” 로 불리워졌기때문이다. 따라서 사람들이 가진 문화,요리,관습, 생각조차 다른 일본인들과는 달랐고 아직도 당신이 그것을 느낄수있다. 예를 들어 Shuri Castle은 일본의 문화와는 다른 오래된 Ryukyu 문화에 영향을 받은 흔적을 보여주고 더우기, 1972년까지 이 도시는 미국의 지배아래 있었다. 도시곳곳에서 발견되는 Ryukyu와 혼합된 문화 양식들, 일본, 미국, 남미에서 영향을 받은 다양한 요리들, 다양함속에 혼재된 모습을 볼수있는 특이한 경험이 될것이다. 열대아 기후를 가지고 있는 특성으로 인해 아름다운 해변과 공원, 주변에 멋진 풍경들을 볼수도 있고 자연 풍경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적극 추천한다.

오키나와 호스텔에 직접 예약하기

5. 후쿠오카

일본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중의 하나이고 잘 정돈된 도시 계획을 통해 시민들은 편하고 즐겁게 그들의 삶을 누릴수있다. 가장 우아한 지구중에 하나인 Tenjin 지역은 쇼핑과 후쿠오카의 전형적인 요리들과 “Ramen” 같은 유명한 요리와 많은 카페와 식당들,바 클럽에서 좋은 굥험을 가질수있다. Hakata지역에서 부터 Tenjin에 이르는 지역에는 라면이나 국수등 간식들을 판매하는 가판 이동 음식점들이 몰려 있고 저녁 유흥거리로서 아주 볼만한 장관이다. 후쿠오카는 아주 조용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이고 동시에 풍성한 활동들을 볼수도 있다.

후쿠오카에 있는 호스텔에 예약하기

호스텔스 클럽과 함게 일본에 있는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알아보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