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여행지 찾기

2010.03.24.

별자리로 알아보는 최적의 여행지

별자리로 알아보는 최적의 여행지~~

당신은 어떤 별자리를 가지고 있나요?

자신이 어떤 별자리를 가지고 있는지 말해 보고 별자리에 따라 당신이 어디에서 휴가를 보내야 할지 말해줄것입니다. 모든 12개의 별자리에는 그 자신을 잘 나타내줄수있는 한 장소를 가지고 있고 각 별자리별 다양한 특징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자!! 2010년 여행객들 각자에게 있는 별자리를 통해 최적의 여행지에 대해 알아보자.:

* 백양(Ariete,Aries,3. 21 ~ 4. 20)자리 백양자리를 가진 사람은 아주 활동적이고, 물리적인 활동을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다. 따라서 그에게 필요한 여행지로 최적의 장소는 트레킹을 즐길수있는 네팔 히말라야(Himalaya)산이다.

* 황소(Toro,Taurus,4. 21 ~ 5. 21)자리

열린 공간에서 여유있고 한적한 삶을 좋아하고 문화적인 활동에 대해 간섭하는 것을 좋아하기때문에 이상적인 여행지로는 프랑스 남부에 있는 프로방스(Provenza) 이다

* 쌍둥이(Gemelli,Gemini,5. 22 ~ 6. 21)자리

유행에 민감한 사람이고 아름다운 삶을 좋아한다, 따라서 선호하는 그의 휴양지로는 미국 마이애미(Miami)가 적합하다.

* 게(Cancro,Cancer,6. 22 ~ 7. 22)자리 문화와 낭만주의의 성격을 가지고 있고 러시아에 있는 아름다운 도시 산피에트로부르그(San Pietroburgo)를 추천한다.

* 사자(Leone,Leo,7. 23 ~ 8. 23)자리 세계의 중심, 최고의 도시를 선호하기에 미국 뉴욕(New York)은 그에게 적합하다.

* 처녀(Vergine,Virgo,8. 24 ~ 9. 23)자리

방법론적 논리적이고 지적이지만 아주 게으르고, 호기심이 많다, 따라서 이상적인 휴가지로는 프랑스 파리(parigi)가 적합하다.

* 천칭(Bilancia, Libra,9. 24 ~ 10. 23)자리

낭만적이고 호기심이 많다, 이태리 베네치아(venezia)는 그를 만족시키기에 적합하다.

* 전갈(Scorpione,Scorpio,10. 24 ~ 11. 22)자리

휴식의 방법을 가르치고 여유를 즐기려 하는 사람이기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전신및 피부 마사지를 받을수있는 태국(Thailandia)이 이상적이다.

* 사수(Sagittario,Sagittarius,11. 23,~,12. 21)자리

아주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삶을 원하기에 프랑스 몬테카를로(Montecarlo) 정도는 휴가지로 가야 한다.

* 염소(Capricorno,Capricorn, 12. 22 ~ 1. 20)자리

유럽의 수도로의 여행, 디자인의 중심이며 모든 유희와 디자인의 중심도시, 지적인 도시 독일 베를린(Berlino)은 이상적이다.

* 물병자리(Acquario,Aquarius, 1. 21 ~ 2. 18)자리

사색과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장소로는 스페인 Santiago de Compostela이다.

* 물고기(Pesci,Fish,2. 19 ~ 3. 20)자리

철학과 사색의 상징같은 장소, 인도,India는 물고기 자리 별자리를 가진 여행객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추천하는 곳이기도 하다.

호스텔스클럽에서 세계 일주에 필요한 전세계 저렴한 숙소 예약하기

별자리에 따른 각 도시 호스텔및 호텔 실시간 직접 예약하기

호텔스에리어에서 저렴하고 청결한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