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여행하려는 연인들에게 낭만적인 도시 소개

2010.02.03.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 가능한 10개의 낭만적인 도시 찾기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 가능한 10개의 낭만적인 도시 찾기

호스텔스 클럽은 이번 발렌타이 데이에 결코 비용을 많이 들이지 않으면서도 연인과의 깊은 추억을 남길수있는 장소를 소개하고자 한다. 우리는 경비를 저렴하게 줄일수있는 방법들중 저렴하게 다녀올수있는 낭만적인 도시들에 있는 청결하고 저렴한 숙소를 보여주고싶다. 베니스 , 파리,부에노스 아이래스, 라스베가스 와 같은 낭만적인 도시들에서 우리와 제휴 관계에 있는 숙소에 예약을 해보세요.

1. 베니스 - 세상 어느누구도 부정할수없을정도로 아름답고 낭만적인 풍경과 여유를 맛볼수잇는 도시.사랑하는 연인들이 산책을 하며 대화를 나눌수있는 곳, 동화속에 나오는 모습처럼 작은 골목들, 작은 카페들에 앉아 죽음을 기다리는듯한 노인들, 엽서속에 볼수있는 곤돌라 사공들의 흥겨운 가락과 배젓는 모습,,, 곤돌라 투어Venice Gondola Tour를 받으며 당신의 연인과 사랑의 프로프즈를 해볼수있는 기회, 저녁시간에는 무수하게 많은 성당들 가운데 클래식 음악을 연주하거나, 오페라 가곡의 연주하에 흥에 겨워하는 춤을 추는 사람들, 바다를 바라보며 가라앉는듯한 평안한 모습들. 비둘기떼들이 먹이를 찾아 이리 저리 움직이는 산마르코 광장. 도시의 많은 호텔과 숙소들이 값비싼 요금을 매기는 반면 호스텔스 클럽과 제휴된 어떤 곳은 아침식사를 제공하면서도 1박당 25유로보다 적은 곳도 있다.!!!

베니스 숙소에 바로 예약하기

2. 파리 - 베니스 에 아주 가까이에 있으면서 두번째로 추천하는 낭만적인 도시이다. 이 도시는 젊은이들을 위한 낭만과 정열, 예술가들의 혼이 담긴 도시이다. 모든 카페에는 놀랄만한 건축 예술과 꿀처럼 달콤한 크로와상 빵과 과자들을 맛볼수있는 낭만적인 분위기의 카페들. 이런 멋진 곳에서 당신의 주말을 보내고 싶지 않나요? 여자 친구와 함께 파리에서 주말을 보내며 성스러운 몽마르크 언덕, 룩셈부르크 공원을 방문해 보고 연인과 세느강을 거닐며 먼옛날 예술가들이 가졌던 생각을 떠올려보세요. 당신은 이 멋진 도시에서 더블룸을 1인당,1박에 20유로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숙소를 찾을수있는 행운도 있을수 있다.!!!!

파리에 있는 저렴한 숙소 바로 예약하기

3. 부에노스 아이래스 - 삶과 사랑이 절대 분리될수없는 도시, 부에노스 아이리스의 교외도시에서 생긴 탱고 춤이 생긴것 처럼, 사람들에게는 남쪽의 파리로 더 잘 알려져있다. 도시에 도착해서는 처음 눈에 띄는 바에 들어가 도시의 열정과 흥겨움에 취해보자. 점심에는 아주 훌륭한 소고기 스테이크 요리를 맛보며 전통주인 Malbec술도 맛보자. 어쩌면 당신은 탱고 춤을 출수있는 시간이 없을수도 있다. 당신은 1인당 15유로에 더블룸을 찾아 예약할수도 있다.!!!

부에노스 아이리스 숙소에 직접 예약하기

4. 비엔나 - 오스트리아의 낭만적인 월츠때문에, 4번째 낭만적인 도시로 비엔나를 선택했다.길가에 늘어선 아름다운 카페들, 조각 공원, 꾸며진 도로들. 오스트리아의 다른 대도시들에서 느낄수없는 조용함과 낭만적인 분위기. 당신은 이 도시에서 더블룸을 1인당 1박에 22유로보다 적은 금액으로 예약할수도 있다.

비엔나에 있는 숙소 바로 예약하기

5. 이스탄불- 이 도시는 당신에게 의외일수있다 하지만 이스탄불은 동양적인 감성과 호기심, 신비로움, 열정적인 문화를 엿볼수있는 좋은 도시이다. 낭만과 열정으로 가득찬 밤을 이 도시에서 보내고 싶지 않나요? 도시의 비좁은 골목길, 동양적인 맛과 향료들, 특별한 요리들을 맛볼수도 있다. 당신은 이곳에서 더블룸을 13유로보다 적은 금액으로 예약할수도 있다.

이스탄불에 있는 숙소 예약하기

6. 라스베가스 - 사막의 보물이자 모든 계층의 사람들이 평생 한번쯤은 가보고 싶어하는 도시. 빠르게 결혼하고 싶어하는 사람이거나 세계에서 아주 낭만적이며 환락의 도시라 할수있다. 매일 이곳에는 1000쌍이상의 커플들이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다녀가고, 여행중 잠깐 카지노에 들른 방문객처럼 행동할수도있다. 당신은 이곳에서 당신의 휴가나 허니문을 보낼수도 있고 개인실이 1인당 23유로보다 저렴할때가 있다.!!!

라스베가스에 있는 숙소 예약하기

7. 산 피터스 블루그 - 의심의 여지없이 러시아에서 가장 아름답고 낭만적인 도시이다.역사가 담겨있는 사랑스런 도시이고 북쪽의 베니스라고도 불리운다. 작은 운하와 수로가 있고 아주 훌륭한 칵테일을 즐기는 러시아인들의 속성때문에 상어 알이나 보드카를 식사때마다 겻들이며, 아주 유명한 관광지가 있는 영원한 사랑을 다짐하는 키스를 해주는 Potseluev 다리( 키스 다리)가 있다.산 피터스 브루그에는 개인실이 1인당 19유로부터 한다.!!!

산피터스 브루그에 있는 저렴한 숙소에 예약하기

8. 프라하 - 동유럽의 진주, 환상적인 장소, 연인들을 위한 8번째 낭만적인 장소! 매일밤 강을 비추는 불꽃들, 좁은 길목들을 누비는 연인들의 사랑행렬에 동참하세요. 많은 연인들이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프라하의 고성들을 즐겨 찾고 있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꿈꾼다. 당신도 이곳에서 낭만적이 꿈을 실현해보지 않을래요?? 당신은 이 멋진 도시에서 1인당 1박에 10유로보다 더 적은 금액으로 애인을 깜짝 놀래킬수있답니다.!!!

프라하에 있는 저렴한 숙소 예약하기

9. 리스본 - 정열과 호기심이 파괴된 도시?. 리스본은 연인들 사이에 더욱 사랑받는 도시로 변모하고 있고,이러한 명성의 저변에는 전통적인 음악,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며 안타까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기타 연주로 소화해낸 fado음악때문에 더 유명해졌고 역사적인 장소들, 가지각색의 집들,잔잔한 강과 창문에 반사된 따듯한 불빛,이 모든 것들이 연인들을 이 도시에 불러오는 요인이다. 발렌타인 데이에 리스본에서는 1박당 15유로에 숙박 가능한 호텔들이 제공된다.!!!!

리스본에 있는 호스텔 예약하기

10. 마이애미 - 미국카라비안 해변의 푸른 바다와 야자수들이 있는 남쪽 해변을 연인과 거닐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Collins Avenue을 따라 걷다보면 다양한 요리들을 제공하는 식당들과 바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고 테라스나 호텔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오색 찬란한 바다 풍경이 아주 훌륭하다. 해변을 거닐며 갈매기들의 울음 소리와 백사장을 기어다니는 바닷 개들, 파도소리를 들으며 조용한 휴식을 취하며 연인과 즐거운 보내고 싶다면 마이애미에 놀러오세요. 당신의 여행 경비를 줄여줄수있도록 조리기구가 잘 갖추어진 주방에서 요리를 해먹을수있는 개인실을 35유로에 제공하는 곳을 당신은 찾아 볼수있다.!!!!

마이애미에서 저렴한 호텔 예약하기

미국에 있는 호스텔, 호텔,민박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