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nk78, 런던의 호스텔

78 Kings Cross Road, 런던, 영국

매우 좋음
526리뷰들
8.0

Clink78관하여

Clink78 런던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발견 할 수 있는 최고의 호스텔이다.

Clink78는 킹스 크로스 세인트 판크라스에 가까이 위치한 저예산 호스텔이다. 처음으로 런던에 도착하는 여행객을 위한 완벽한 파티 가능한 호스텔이며 무료 Wi-Fi 인터넷, 지하 바, 게임 룸등이 있다. 런던의 웨스트 엔드(West End)에 놀라운 숙소 Clink78 는 인기 있는 호스텔이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15:00 to 4:00
체크-아웃until 10: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개인실 및 기숙사룸의 다양한 객실을 제공한다. 개인 객실과 일부 기숙사는 개인 욕실이 있다. 더욱 고급 스러운 여성 전용 기숙사와 디럭스룸을 제공한다. 모든 기숙사 침대는 독서와 개인 소지품을 위한 사물함이 있는 독특하고 혁신적인 포드 침대를 갖춘고 깨끗하고 아늑한 침실을 제공한다.

위치와 그 주변

Clink78에 머물면서 런던의 풍부한 역사 체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문화 탐험이 가능하다.

부대 시설

깨끗하고 현대적인 시설의 다양한 객실을 사용할 수 있다 : 재미있는 바와 키친 시설, 게임 영역, 인터넷, TV 라운지, travelshop, 세탁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무료로 Wi-Fi 접속 설비를 갖추고 있다!! 리셉션은 오후 9시에서 밤 보안, 멀티 언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24시간을 오픈한다. 통금 시간이 없다. 호스텔 객실에 액세스하려면 카드키가 필요하다. CLASHBAR 는 매일 밤 늦게까지 오픈하며 엄격하게 연령 제한을 하고 있어 18세 이상만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조식3.00 GBP 손님당, 숙박당
Linen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방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원하는 손님들은 전체 기숙사 또는 개인 객실을 예약해야 16 세 미만의 자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 16 yaş ve üstü
흡연 정책All rooms and the common areas are non smoking
휄체어 허용Limited wheelchair access (some common areas and/or some rooms).Clink78는 휠체어 사용자입니다 손님을위한 접근 건물입니다. 때문에 건물 밖으로 누워, 바퀴 의자에 손님 숙소에 별도의 입구가 있습니다. 이 입구는 보리스 자전거 맞은 편에, 그레이트 퍼시의 거리를 따라 건물의 왼쪽 아래에 있습니다. 이는 건물의 측면에 두 번째 문이다. 손님이 다음 와서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직원의 멤버를 눌러야하는 작은 부저가있다. 숙소에서 우리는 건물의 우리의 소녀의 유일한 부분에서 떨어져 모든 층으로가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우리의 건물 200 년 전에 지어진, 우리는이 절에서 엘리베이터를 통합하는 건물의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건물의 1 층에 우리는 장애인 샤워 시설과 화장실, 완전히 비상 경보 및 핸들 장착있다. 우리와 함께 예약을 할 때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접근 객실과 침대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특별한 조치가 방 배정에 관해서 할 수 있도록, 당신은 예약 팀 직원의 멤버와 연락 할 수 바랍니다. 당신은 전송 예약 확인 이메일에 제공 한 이메일 주소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당신이 예약을 취소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은 (29, 30 및 년 12월 31일의 도착 날짜 전에 7 일) 도착 날짜의 사전에 이메일로 48 시간 우리를 통지해야합니다. 당신은 단지 우리가 도착하기 전에 이일 내 알고, 또는 도착 날짜에 표시하는 데 실패 할 경우, 당신은 당신의 숙박을위한 전체에 충전이됩니다. 이 웹 사이트에 지불 한 보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주의하시기 바랍니다.In the event of a no show the hostel charges all nights on customer's credit card
특별한 조건들여권, 운전 면허증 또는 정부 발행 신분증은 체크인시 필요합니다.

여자 기숙사가 경고를하지 않으면 우리의 모든 기숙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는 그들이 체크인 거부됩니다 18 이상 성인을 동반하지 않는 예약은 미성년자 사람으로부터 인정하지 않습니다.

기숙사에서 기숙사 침대를 예약 할 때, 우리는 당신이 모두 같은 방에 머물 것이라는 점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분할하지 않으려면 우리는 개인 객실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가항력의 경우 (정부의 조치, 화재, 홍수, 폭동, 지진, 정전, 폭동, 폭발, 금지, 교통 어떤 종류의 방해, 테러, 천재 지변 ...) 예약에 영향을 미치는, 회사는 권리를가집니다 귀하의 확인 예약에 관련되지 않은 모든 지불을받을 수 있습니다.false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JCB, Aura, Diners
선 승인Tesis konaklama öncesi kredi kartınızdan ücreti tahsil etme hakkına sahiptir
세금세금 포함
매우 좋음
526리뷰들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