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na Hostel Guidoriccio, 시에나의 호스텔

Via Fiorentina 89, 시에나, 이탈리아

최고
43리뷰들
8.8

Siena Hostel Guidoriccio관하여

시에나 호스텔 Guidoriccio는 60 년대 말에 태어났습니다. 그 순간부터 많은 것들이 변했습니다. 호텔은 완전히 개조되었으며, 수준 높은 환대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고온 스팀 시스템, 에너지 수요를 줄이는 태양열 패널로 청소 한 침대 및 매트리스를 제공합니다. 외벽에는 단열 페인트가 칠해져 있습니다. 항상 혁신에 가까워 질 수 있습니다.

시에나 호스텔은 완전히 개조 된 건물에 자리 잡고있어 지속 가능하고 저렴한 숙박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개인 실과 ​​공유 기숙사를 모두 가지고 있으며 인터넷 wifi, 무료 자전거 대여 및 무료 지중해 식 아침 식사와 같은 훌륭한 서비스로 손님들을 환대합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15:00 to 21:00
체크-아웃until 10: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from 8 to 22

방 타입

시에나 호스텔 게스트를위한 많은 종류의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2 인실과 공용 욕실이있는 개인 쌍둥이부터 8 인의 침대와 전용 욕실 (남성 전용 또는 여성 전용)이있는 저렴한 도미토리에 이르기까지, 작은 공용 실의 중간 솔루션까지 다양합니다. 2 개의 침대 (싱글 침대를 예약하고 다른 사람과 방을 공유 할 수있는 곳)가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침대 시트와 wi-fi (수건 대여 가능)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치와 그 주변

시에나 호스텔은 대중 교통을 통해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10 분 또는 15시에 역사적인 센터에 도착하는 빈번한 셔틀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피렌체에 이르는 4 번 버스 정류장에서 수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시에나 (Siena) 기차역조차도 호스텔에서 2km 떨어져 있습니다. 리셉션 데스크에서 아름다운 토스카나 강 투어에 참여하거나 Val d' Orcia와 같은 아름다운 교외 지역을 산책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부대 시설

최근 보수 공사를 마친 후 Siena Guidoriccio 호스텔은 훌륭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 무료 인터넷 wi-fi를 모든 객실과 공공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 많은 자동 판매기 및 풍성한 지중해 스타일의 아침 식사가 있습니다.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클링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아름다운 "Bianchi"자전거 (시마노 변속기와 네비게이션 시스템)를 빌릴 수 있습니다. 투스카니 시골에서 여행 할 수있는 가볍고 녹색이며 이상적인 길.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조식
Linen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차장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흡연 정책All rooms and the common areas are non smoking
휄체어 허용Limited wheelchair access (some common areas and/or some room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JCB, Aura, Debit Cards
세금Taxes not included: CITY TAX: 1,50€ per person per night.
부과세no, but if you lost the key, you pay 5€ per key
최고
43리뷰들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