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Away, 성 페테레스부르크의 호스텔

Italyanskaya ulitsa, 12, 성 페테레스부르크, 러시아

Fly Away관하여

이 호스텔은 파티나 여행 후에 돌아와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이곳은 깨끗하고 평온하고 아늑하다. 친절한 직원들은 방문할 곳을 조언 해드리고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것이다. 호스텔 내의 충분한 샤워실이 있어 줄을 서서 대기할 필요가 없다. 정기적인 청소 서비스는 호스텔의 청결함을 유지한다.

Ready Steady Hostel은 상트페테르부르크 중심에 위치해 있다. 이 보다 더 중심가에 있을 수 없다! 이 호스텔은 파티나 여행 후에 돌아와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이곳은 깨끗하고 평온하고 아늑하다. 친절한 직원들은 방문할 곳을 조언 해드리고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것이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14:00 to 5:00
체크-아웃until 11: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17개의 편안한 객실에 총 108개의 침대를 제공한다. 모든 객실에는 이층 침대와 락커가 있다. 헬스장과 주방이 갖추어져 있다.

위치와 그 주변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곳이다. 이 호스텔은 파티가 열리는 곳에 위치하여 아무 걱정없이 밤 늦게까지 파티를 즐기고 돌아올 수 있다. 새벽 6시까지 문이 열려있기 때문에 호스텔에 못 들어오는 일이 없다.

부대 시설

초고속 와이파이, 24시간 접수 데스크, 주방, 헬스장, 세탁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요가, 줌바, 크로스핏 등의 그룹 활동도 정기적으로 제공하며 모두 무료이다. 관광 일정을 예약하고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높은 질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의 객실은 Ready Steady Hostel의 주요 장점이다. 또한 외국인 관광객을 위하여 등록 서류나 비자에 관한 필요한 서비스를 도와 드린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조식250.00 RUB 손님당, 숙박당
Linen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방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동물 / 애완 동물 허용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흡연 정책All rooms and the common areas are non smoking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The hostel charges 1 night if canceled less than 2 일 before the arrival dateIn the event of a no show the hostel charges 1 night on customer's credit card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Debit Cards
선 승인Tesis konaklama öncesi kredi kartınızdan ücreti tahsil etme hakkına sahiptir
세금세금 포함
부과세There is the migration service fee - 250 r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