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el Deco, 크라쿠프의 호스텔

ul. Mazowiecka 3a, 크라쿠프, 폴란드

최고
50리뷰들
8.7

Hostel Deco관하여

호스텔 데코는 아르 데코 스타일, 테마 룸 (각각 고유 한 디자인으로되어 있음) 및 전장 크라코프의 추억이 머무는 동안 잊을 수없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캐릭터가있는 장소입니다. 편안한 침대에서 즐거운 휴식을 원하고 지칠줄 모르는 재미있는 탐구자이든 모험을 좋아하는 여행자이든, 그들은 기꺼이 호스트 할 것입니다.
선택은 당신 것입니다 : 기숙사에 머무르는 동안 마음이 맞는 사람들을 만나거나 개인 객실의 조용함을 즐기십시오.

로얄 시티 오브 크라코프 (Royal City of Kraków)에서 왕실의 대접을 받으시고 유능한 호스텔 데코에서 마음껏 시작하십시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14:00 to 0:00
체크-아웃until 11: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Deco Hostel은 24 개의 아름다운 테마와 장식 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기숙사, 트윈 룸, 더블 룸 또는 트리플 룸에 머물 수 있으며 무료 인터넷 접속 (WiFi)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객실은 전용 욕실 또는 복도에서 공유 가능합니다. 6 ~ 8 개의 기숙사에는 이층 침대가 있습니다. 침대 린넨이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치와 그 주변

호스텔 데코 (Hostel Deco)는 메인 광장에서 도보로 15 분, 크라코프 중앙역에서 20 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1930 년대에 지어진 유서 깊은 곳입니다. 당신이 관광을하러 가든, 휴식을 취하든, 공부를하든, Hostel Deco는 크라코프의 모든 방문객에게 편리한 출발점입니다.

부대 시설

그들의 휴게실은 긴장을 풀 수있는 장소입니다. 위성 TV, 거대한 영화 컬렉션과 X-BOX가있는 DVD 또는 책꽂이 선반에있는 책 중 하나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24 시간 개방 된 공용 주방도 완비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다면 아마 정원에 바베큐 파티를 초대 할 것입니다. 비오는 날에는 바에서 아래로 파티를 할 수도 있고, 와이드 스크린에서 게임을 보거나 맥주 한잔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조식20.00 PLN 손님당, 숙박당
Linen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방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동물 / 애완 동물 허용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흡연 정책All rooms and the common areas are non smoking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The hostel charges 1 night if canceled less than 2 일 before the arrival date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세금세금 포함
최고
50리뷰들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