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hab Hostel, 카이로의 호스텔

26th Mahmoud Bassiouny St. from Talaat Harb Square, Downtown. Rooftop 7th floor., 카이로, 이집트

훌륭함
1리뷰들
9.2

Dahab Hostel관하여

다합 호스텔에는 특별한 매력이 있습니다. 도시의 도심지 인 카이로 시내에서 시나이 해변 캠프의 느낌을 재현하려는 옥상에서시 키친 오두막집입니다.

다합 호스텔에는 특별한 매력이 있습니다. 도시의 도심지 인 카이로 시내에서 시나이 해변 캠프의 느낌을 재현하려는 옥상에서시 키친 오두막집입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12:00 to 0:00
체크-아웃until 12: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우리의 객실에는 개인 시설 및 A / C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싱글, 더블, 프라이빗 기숙사가 있으며 총 39 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우리는 엔 스위트 룸 (개인 욕실과 샤워), 그리고 공유 욕실과 객실이 있습니다. 공유 욕실 6 개와 뜨거운 샤워 룸 6 개 (연중 무휴 이용 가능)

위치와 그 주변

Dahab 호스텔은 시내 카이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집트 박물관 (Egyptian Museum)까지 도보로 불과 3 분 거리이며 대중 교통, 택시 또는 지하철을 타면 주요 기차역 및 버스 정류장에 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부대 시설

일단 당신이 안으로 들어가면 느긋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것입니다. 야외 정원 구역은 저녁 시간에 다른 여행객들과 어울려 놀기에 좋습니다. 산들 바람이 상쾌 해지고 그 느낌은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전문적이고 친절하며 도움이되는 직원들로 구성된 팀이 24/7의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있어서 기쁩니다. 가능한 한 자유롭고 번거롭지 않게 이집트에 머물기를 바랍니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조식13.00 EGP 손님당, 숙박당
Linen
에어콘개인 실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세금세금 포함
훌륭함
1리뷰들
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