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ch hostel, 볼고그라드의 호스텔

Donetskaya street 14, 볼고그라드, 러시아

훌륭함
2리뷰들
9.9

Scotch hostel관하여

필요한 것은 모두 좋은 잠이며, 우리는 모두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볼고그라드의 ScotchHostel은 도시의 첫 번째 디자인 호스텔이며 ScotchHostel의 전체 팀이 안전하고 순응적인 숙박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귀하가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호스텔은 기차와 버스에 가까운 구덩이에 있습니다 방송국.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24 hours check-in
체크-아웃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

방 타입

우리는 3 개의 혼합 된 객실과 1 개의 woomen 룸이 있습니다. 각 침대에는 자체의 빛과 소켓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최대한의 혁신, 자연과의 조화, 첨단 기술의 사용을 제공합니다. 호스텔은 캡슐 호텔의 아이디어와 유럽의 요구 사항, 최대한의 개인적인 편안함과 서비스를 결합했습니다. 작은 공유실이 있으며 전원 공급 장치와 개인 고객을위한 조명이 있으며 개인 커튼 덕분에 사생활 보호가 더욱 강화됩니다.

위치와 그 주변

Scotch Hostel은 볼고그라드 (Volgograd)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많은 상점, 슈퍼마켓이 호스텔에 가깝습니다. 기차역과 버스 정류장까지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부대 시설

편안한 수면뿐만 아니라 긴장을 풀고 사교 활동을 할 수있는 공간입니다. 호스텔에는 현대적인 장착 주방, 컴퓨터 실, 대형 소파 및 TV가있는 라운지 공간, 수하물 보관소, Apple TV, 보드 게임, 시내 및 국제 전화 용 전화, 노트북, Mac, 차 및 커피, 깨끗한 린넨, 수건, 다리미, 헤어 드라이어 및 기타 즐거운 것들.

서비스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세금Taxes not included
훌륭함
2리뷰들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