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y Hostel Taipei, 타이페이의 호스텔

7F., No.180, Chang’an W. Rd., Datong Dist., 타이페이, 대만(타이완)

훌륭함
6리뷰들
9.5

Homey Hostel Taipei관하여

저희는 단순한 숙박 업소가 아닌 여행객 여러분을 세계로 이어드리는 곳입니다. 여기서 머물며 서로 만나 친구가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이곳에서는 마치 대학 기숙사에서 친구들과 밤 늦게까지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스태프들은 프런트 데스크 뒤에 앉아만 있는 것이 아니라 친구처럼 여러분을 대해 드립니다.

편안하고 모두가 친구가 되는 장소를 만드는 것이 저희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홈미 호스텔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들어 보세요! 편안한 분위기의 홈미에서 마치 집과 같은 안락함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홈미 호스텔은 타이페이의 중심지인 타이페이 기차역 주변 최적의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타이베이 주요 관광 명소로 이동하실 수 있으며 근처에는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는 닝시아 야시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단순한 숙박 업소가 아닌 여행객 여러분을 세계로 이어드리는 곳입니다. 여기서 머물며 서로 만나 친구가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15:00 to 21:00
체크-아웃until 11: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from 9 to 22

방 타입

탁트인 창문이 있는 로비에서 기운을 얻고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조식 시간에는 넓은 로비에서 아침 햇살을 느끼며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하시는 분들이 편안하게 머무실 수 있도록 24시간 에어컨, 거울, 독립 실린더 매트리스, 개인 락커, 유니버셜 플러그, 독서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침대 프레임 또한 견고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공용 샤워룸은 24시간 온수가 나오며 헤어 드라이기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물 1층은 24시간 경비원이 상주하고 있으며 공용 시설을 모니터하고 있어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항상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하여 하우스 키퍼가 주간에 상시 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하우스 키퍼를 만나신다면 따듯한 미소를 건네보세요. 저희 스태프들은 체크인 이전에 항상 방을 확인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소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침대 시트와 베개 커버는 세탁 공장에서 고온으로 소독 세탁되어 제공됩니다.

위치와 그 주변

홈미호스텔은 타이페이 기차역 근처, 타이 페이의 중심부에 있습니다. 저희 새로운 지점은 타이완에서 아름다운 도시 중 한 곳인 이 곳에서 머무르는 동안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됐습니다. 대만의 주요 관광지로 이동하는 시간은 10분 이내이며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서 걸어서 타이페이의 고문화를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곳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한편 저희 호스텔 근처에는 타이완의 길거리 음식으로 넘쳐나는 야시장도 있습니다.

부대 시설

홈미 호스텔은 타이완의 엄격한 화재 예방 기준을 따르고 있습니다. 모든 방의 벽과 문은 1시간 이상의 내화성을 갖고 있습니다. 방에는 연기 감지기, 비상 출구 표시기 및 방송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층마다 2개의 비상 계단 및 소방 호스, 비상 탈출 장치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귀중품 보관을 위한 개인 락커가 있습니다. 락커 내에는 전기 플러그와 USB 포트가 설치되어 있어 전자 제품을 충전 중에 밖으로 나가셔도 안전합니다! 또한 침대 옆에 2개의 개인 유니버셜 콘센트가 설치되어 있어 어댑터가 필요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독서등을 이용하여 다른 숙박객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책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로비와 방 어디에서든 빠르고 간편하게 와이파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비는 24시간 개방되어 있어 세계 각지의 여행자들과 친구가 되어 이야기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조식
Linen
에어콘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방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 6 yaş ve üstü
기숙사 나이 제한 6 yaş ve üstü
흡연 정책All rooms and the common areas are non smoking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체크인 7일 이내에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 기존 예약의 첫 1박 요금이 취소 수수료로 부과됩니다. 체크인 2일 이내에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 전체 결제 요금이 취소 수수료로 부과됩니다. 체크인 당일 취소나, 투숙하지 않은 경우(노쇼 No-Show), 예약 취소로 간주되어 전체 결제 요금이 취소 수수료로 부과됩니다. (호텔 정책)In the event of a no show the hostel charges the full amount of BALANCE on customer's credit card
특별한 조건들Things to Note

1.Check-out time is 11am / Check-in time is 3pm

2. Reception open from 8:30AM-10:30 PM

3. No smoking inside

4.Visitor can only stay at common area. If visitor is found staying inside the room, room fee will be charged.

5.Expel Violator: Homey Hostel has the rights to expel serious drunker, molester, and noise maker to keep other guests’ rights intact. After 2 times warning, on 3rd time the violators will be expelled and will not be offered a refund.false
결제 허용됨The hostel accepts only cash payments for balance
선 승인Tesis konaklama öncesi kredi kartınızdan ücreti tahsil etme hakkına sahiptir
세금세금 포함
부과세we will take deposit NT$100 for each room card but will return for guest when check out.
훌륭함
6리뷰들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