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Hostel Barcelona, 바르셀로나의 호스텔

Bailen 7, 바르셀로나, 스페인

훌륭함
4리뷰들
9.3

360 Hostel Barcelona관하여

아늑하고 사교적인 곳을 찾으신다면 360 Hostel 바르셀로나가 최적의 선택이다!
친절한 직원들은 도움을 드리기 위해 항상 대기하며 여행 경험을 공유해 드린다. 360 Hostel은 바르셀로나 중심에 위치한 최고의 호스텔 중 하나이다!

360 Hostel은 바르셀로나 중심에 위치하여 카탈루냐 광장과 아주 가깝다. 이 곳의 오너는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로서 여행객들의 필요와 바르셀로나의 숙박을 최고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다. 커다란 라운지에서 편안한 소파에 앉아 휴식하며 전 세계에서 온 여행객들을 만날 수 있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24 hours check-in
체크-아웃until 11: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360 Hostel은 4개지의 단체실을 제공한다. 더블룸(개인 테라스), 4인실, 6인실, 8인실 단체실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단체실에는 이층 침대가 있다.

위치와 그 주변

360 Hostel은 카탈루냐 광장에서 몇 블럭 떨어진 곳에 위치하여 모든 주요 명소, 바, 상점, 럭셔리한 파세오 데 그라시아 거리, 활발한 Raval, 아늑한 Borne 지역까지 도보 거리에 있다.

부대 시설

침대 시트와 린넨이 제공되며 모든 객실에는 보안 락커, 독서등,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다.
저희 호스텔은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인터넷이 가능하다.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도구가 갖추어진 주방이 있어 음식을 만들어 먹으며 예산을 절약할 수 있다.
경험이 많은 직원들은 여러분이 필요한 모든 것에 도움을 드리며 좋은 장소, 레스토랑, 바, 클럽, 상점 등을 추천해드릴 것이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Linen
에어콘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방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휄체어 허용Limited wheelchair access (some common areas and/or some room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세금Taxes not included
훌륭함
4리뷰들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