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ella Rome, 로마의 호스텔

via Gaeta 70, 로마, 이탈리아

훌륭함
23리뷰들
9.3

Hostella Rome관하여

호스텔라는 로마에서의 단 하나의 여성 전용 호스텔입니다. 폭넓은 경험을 젊은 스텝이 대기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마에서 안전하고 누릴만한 시간을 보낼 거라 확신합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14:00 to 22:00
We do late check in by request.
체크-아웃until 10: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from 8 to 22

방 타입

호스텔라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다양한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4인용 기숙사 형태의 객실과 2인용 침실 4인용 기숙사 형태의 객실에는 벙크 침대와 안전한 락커가 제공됩니다(개인용 자물쇠를 가져오세요). 2인용 객실은 침대와 타월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12명을 위한 3개의 객실이 1층에 있고 3개의 욕실이 있습니다. 2층에는 5명이 묵을 수 있는 2개의 객실을 모든 객실에는 에어콘, 헤어 드라이어, 무선 인터넷, 독서를 위한 조명, 린넨, 침구와 추운 날씨의 기간을 위한 히팅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위치와 그 주변

호스텔라는 Repubblica, Castro Pretorio와 Termini에서 3정거장 떨어진 안전한 센트럴 지역에 이상적인 위치입니다. 트램, 버스, 기차와 지하철로 영원한 도시 로마의 모든 지역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저희 이웃에서 많은 좋은 상점들을 찾을 수가 있으며 좋은 바와 레스토랑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로마에서의 여행 정보를 위해 직원과 상의하세요).

부대 시설

호스텔라 게스트는 풍성한 조식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짐보관실이 있고(오후 2시후에 객실이 준비됩니다. 그래서 일찍 도착하는 분들은 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낭 여행시 에어콘이 제공되는 공동 시설 구역에서 다른 게스트분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SKY와 함께 TV룸이 있습니다). 인터넷과 와이파이는 항상 사용 가능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없이 1층에 있습니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조식
Linen
에어콘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방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NOT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 14 yaş ve üstü
젠더 제한only female accepted
흡연 정책All rooms and the common areas are non smoking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The hostel charges 1 night if canceled less than 3 일 before the arrival date
결제 허용됨The hostel accepts only cash payments for balance
세금Taxes not included: Rome City Tax is not included: 3,50€ per person per night.
훌륭함
23리뷰들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