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Hostel Goli + Bosi, 스플릿의 호스텔

Morpurgova poljana 2, 스플릿, 크로아티아 공화국

훌륭함
1리뷰들
10

Design Hostel Goli + Bosi관하여

디자인 호스텔 Goli&Bosi는 2011년에 세계의 베스트 호스텔 2위로 선정되었다. 이 곳은 안전하고 깨끗하고 친절한 곳으로 집 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 곳은 모든 섬으로의 페리가 오고 가는 곳으로서 크로아티아에 오는 모든 여행객들은 스플릿에 방문하게 된다.

Goli&Bosi는 스플릿에서 최고의 위치에 있는 새로운 부티크 호스텔이다. 4세기에 지어진 로마 도시 안에 위치하며 해안과 가까운 거리에 있다. Goli&Bosi의 건축물은 19세기의 창고 공간을 재활용하여 20세기에 새로 백화점으로 개조되었고 현재는 과감한 디자인으로 국제적으로 명성을 얻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14:00 to 0:00
체크-아웃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3층으로 된 건물의 2개의 층은 3-4개의 기숙사형 객실과 깔끔한 화장실이 있으며, 꼭대기 층의 럭셔리한 스위트룸에는 더블/싱글 침대, 전망이 있는 테라스가 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침구, 깨끗한 타올이 제공된다.

위치와 그 주변

호스텔은 스플릿 중심에 위치하여 디오클레티안 궁전에서 도보 거리에 있다. 근처에 박물관, 갤러리, 상점, 마켓 등이 있다.

부대 시설

여러 개의 공용 라운지, 작은 영화 감상실이 있으며 호스텔 앞의 광장에서 앉아서 휴식할 수 있고 커피와 식사를 하기 좋은 곳이다. 아침 식사가 제공되며 다른 식사도 주문할 수 있다. 와이파이는 호스텔 내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Linen
에어콘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세금Taxes not included
훌륭함
1리뷰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