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am House, 밀라노의 민박

viale monza 111, 밀라노, 이탈리아

매우 좋음
219리뷰들
7.5

Scream House관하여

우리는 5 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중앙역에서 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위치입니다. 중앙역에서 Cascina Gobba 방향으로 지하철 2 호선 (녹색)을 타고 Loreto에서 내립니다. Sesto FS쪽으로 지하철 1 (빨간색 선)을 타고 Rovereto에서 두 정거장 후 내리십시오. Una 일단 당신이 두 개의 다리를 돌봐야 만하면, 우리 호스텔은 도보로 1 분 거리에 있습니다. 정문에 도착하면 인터폰 2024로 전화하면 안내 원이 열립니다.

Scream House는 돈을 절약하고 여전히 도시를 즐기고 싶다면 밀라노에서 이상적인 숙박 시설입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민박
체크-인from 14:00 to 0:00
체크-아웃until 11: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from 12:00 to 14:00
리셉션24/7

방 타입

무료 인터넷 접속 및 인터넷 포인트가있는 개인 실 (2 실 1 인당 5 인 및 6 인 1 인)으로 구성되어 하루 종일 프론트 데스크에서 수하물을 맡길 수 있습니다! 혼합 된 방은 6 층에서 10 층까지 이층 침대로 구성되며 엑스트라 베드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숙박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 다리미 및 다리미판, 무료 이용 주방 및 무료 보관함. 욕실에는 전용 욕실, 샤워 실, 헤어 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위치와 그 주변

중앙역에서 오는 손님들을위한 훌륭한 위치. 우리는 5 분 거리에 있으며, 지하철로 첫 번째 녹색 선을 타고 Rovereto에서 빨간색 선을 타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시 찾을 수 있습니다. 도시의 중심에 도착하려면 지하철을 Rovereto로 돌아가서 대성당에 가면 몇 분만에 밀라노 중심부의 주요 거리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우리 게스트 하우스는 상점들로 가득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

부대 시설

리셉션은 24 시간 운영되며, 직원들은 호스텔에 따뜻하게 오신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도시에서 오리엔테이션을하는 데 어려움이있는 경우 대중 교통, 장소 및 도시지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리셉션 근처에서 아침에 커피를 마시고 싶어하는 사람은 커피 머신이 있으며 편하게 앉을 수있는 여러 개의 나무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서비스
무선 인터넷 접속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방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The hostel charges the full amount of BALANCE if canceled less than 3 일 before the arrival dateIn the event of a no show the hostel charges the full amount of BALANCE on customer's credit card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선 승인Tesis konaklama öncesi kredi kartınızdan ücreti tahsil etme hakkına sahiptir
세금Taxes not included: City Tax 3€ per person per night
매우 좋음
219리뷰들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