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Lodge Stockholm, 스톡홀름의 호스텔

Klara Norra Kyrkogata 15, 스톡홀름, 스웨덴

최고
80리뷰들
8.7

City Lodge Stockholm관하여

좋은 입지를 자랑하는 이 호스텔은 도심에 있으며, 전형적인 배낭 여행자와 저예산 여행자들이 찾는 편의 시설들을 제공한다.

City Lodge Stockholm은 스톡홀롬 도심에 위치해 있고, 이곳에서 주요 관광 명소에 쉽게 갈 수 있다. 평온한 분위기의 비흡연 객실을 운영하는 호스텔이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호스텔
체크-인from 8:00 to 2:00
NOTE: the reception is closed after 02.00, if you arrive late - you need to contact us to get the door-code.
체크-아웃until 11:00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from 8 to 2

방 타입

아담하고 친근한 호스텔이며 65개의 침대가 있다. 여성용 침실과 혼합실을 제공하며 샤워실과 화장실은 복도에 있다. 와이파이는 무료이며 아침 식사는 매일 오전 8:00-9:30사이에 60SKR에 제공된다. 침대 린넨은 필수이며 투숙객들은 각자의 것을 사용할 수 있고 도착시 대여할 수 있다. 이불과 배게는 제공된다. 침낭은 허용되지 않는다.

위치와 그 주변

City Lodge는 스톡홀롬의 가장 중심에 위치한 호스텔중 하나이다. 센트럴 기차역과 주요 버스 정류장까지 한 블럭(도보로 3분) 떨어져 있다. 이곳에서 공항으로의 모든 교통 수단이 출발하고 도착한다. 시청,구 시내,주요 쇼핑 거리들이 바로 이 곳에 있다.

부대 시설

투숙객을 위한 시설로 주방(스토브가 없고 전자레인지만 있음)이 있다. 짐 보관함과 와이파이는 무료이다. 리셉션 장소에는 세 개의 컴퓨터가 있고, 거실에는 케이블 TV가 있다.

서비스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흡연 정책All rooms and the common areas are non smoking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The hostel charges 1 night if canceled less than 2 일 before the arrival dateIn the event of a no show the hostel charges 1 night on customer's credit card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세금세금 포함
최고
80리뷰들
8.7